하와이 스몰 웨딩과 탈모비누 문도나뚜랄

 

[시사경제뉴스=최유진 기자]

로맨틱한 하와이 스몰 웨딩

 

롤로하와이의 특별한 여행 중 하나는 하와이에서 소규모 결혼식을 할 수 있는 스몰 웨딩 패키지이다. “하와이 현지에는 웨딩사업이 많이 발달되어 있는 편이에요. 현지인은 물론 해외에서도 결혼하러 많이 오시거든요. 가족과 가까운 지인 분들만 모시고 비치스몰웨딩을 하면 로맨틱하고 영원히 잊을 수 없는 결혼식이 되죠”

 

하와이 해변에서의 스몰 웨딩은 마치 영화 ‘맘마미아’의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된 기분을 느끼게 해줄 것 같았다. 이영랑 대표는 하와이 스몰 웨딩은 적극 추천한다고 했고 낭만적이고 로맨틱한 결혼식이 머릿속에 그려졌다. 게다가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치른다면 따로 신혼여행을 갈 필요가 없다는 장점도 있었다.

 

하와이 추천 여행지

 

하와이의 아름다운 곳을 이영랑 대표보다 잘 알고 있는 사람이 있을까? 이영랑 대표에게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보석 같은 명소가 있는지 물었다. “지금은 조금 알려지기는 했는데 ‘마노아 폭포’라는 곳을 적극 추천합니다”

 

와이키키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는 마노아 지역에 위치한 ‘마노아 폭포’는 산쪽에 위치해 있으며 낮은 산 하이킹 코스로 왕복 1시간 정도 걸립니다. 이영랑 대표는 시원한 폭포가 흐르고 나무와 꽃이 가득 피어있는 숲길을 걷다보면 맑은 하와이 공기가 몸 속 가득 퍼지며 세상을 다 얻은 느낌이 든다고 말했다.

 

탈모관리 비누 ‘문도나뚜랄’ 사업

 

이영랑 대표는 롤로하와이 여행사 외에도 다양한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그 중 탈모관리비누 ‘문도나뚜랄’ 유통 사업은 20년 지기 고향 동생을 통해 우연한 기회에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멕시코에서 오래 산 동생이 있는데 천연자원이 풍부한 멕시코에서 허브로 만든 탈모관리제품이 있다고 말해서 관심이 갔어요.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직접 사용해 봤는데 머리카락도 안 빠지고 새로 머리카락이 나고 하는 게 좋더라고요”

 

미세먼지와 환경오염이 심한 요즘은 20대임에도 불구하고 후천적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이영랑 대표는 그런 사람들에게 희소식을 알리며 사업을 시작하게 돼서 행복함을 느끼며 사업하고 있다고 말했다.

 

<다음 기사에 계속>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