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물류센터 구축...신제품 3종 출시

피엠인터내셔널 임원진과 회원들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한국지사장 오상준)는 지난 9월7일 서울드래곤시티 백두홀에서 롤프 소르그 본사 회장, 오상준 한국지사장, 해외 리더 사업자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Unstoppable Next Dimension 2018' 킥오프 세미나를 개최했다. 피엠인터내셔널이 한국 진출을 공식적으로 대내외에 알리는 자리였다. 

피엠인터내셔널 롤프 소르그 회장
오상준 한국지사장

롤프 소르그 회장은 한국 진출 과정에서 힘든 일을 겪었지만 아무도 피엠인터내셔널이 가는 길을 막지 못했다며 계속 전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신속한 물류처리를 위해 부산에 물류센터를 오픈할 계획이며 다양한 제품들이 한국에 들어올 것이라고 밝혔다. 9월말 조인트헬스, Q10 플러스, 오메가 3+E 등 3개의 신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롤프 소르그 회장은 지난 8월 독일에서 사상 최대의 매출을 기록했고, 남미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칠레 시장 진출 등에 대해 설명했다. Optimal Set 제품 설명을 통해 피엠인터내셔널만의 기술력을 소개했다. 또한 향후 비전도 설명했다. 그는 “여러분들의 세일즈를 구축할 시간”이라며 “최고의 직접판매 리더가 될 수 있는 기회”라고 강조했다. 오는 11월 홍콩에서 아시아퍼시픽 콩그레스 행사도 예정돼 있으며, 2019년 1월25일 한국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상준 한국지사장은 한국 진출 과정에서의 경과를 보고했다. 피엠인터내셔널은 지난 8월30일 토탈스위스코리아 영업부 직원 백 모씨와 그의 아내를 상대로 ‘무고 및 영업방해’ 혐의로 고소한 바 있다. 고소한 상황 설명을 참석자들에게 전했다.

버나드 쳐 박사(아시아·태평양 지부 과학 전문이사)의 제품 강연이 있었고, 직급인증식도 열렸다. IMM 직급에서만 80여명이 성취했다. 프레지던트 팀 직급에서 7조가 탄생해 피엠인터내셔널의 성장을 대내외에 과시했다.

피엠인터내셔널은 1993년 롤프 소르그 회장에 의해 창립됐다. 지난 6월 독일에서 창립 25주년 글로벌 행사를 전 세계 15,000명의 회원들이 참석해 성대히 개최됐었다. 전 세계적으로 건강기능식품(FitLine 제품군)과 뷰티제품(BeautyLine 제품군)을 판매하고 있다. NTC라는 ‘영양분 전달 컨셉’에 따른 독보적인 기술을 통해 우수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피엠인터내셔널 본사는 룩셈부르크에 위치해 있으며, 유럽 대부분의 국가를 포함해 40여개국에 진출해 있다. 유럽, 아시아, 미국에 지역본사를 운영하고 있다. 유럽 본사는 독일에 있다. 피엠인터내셔널은 건실한 재정적 기반을 가지고 있으며, 2017년 한해 전 세계 매출액이 약 5억유로 (약 한화 6,500억원)을 기록했으며, 최근 5년 동안 평균 20% 이상씩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는 글로벌 직접판매 회사이다. 

마케팅뉴스 블로그: [인터뷰-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한국지사장 오상준 ] “누가 봐도 위장등록과 의도적인 사업방해” http://ysc14.blog.me/221349157087

<시사경제뉴스> 인터넷신문: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토탈스위스코리아 직원 백 모씨와 그의 아내 임 모씨 ‘무고 및 업무방해’ 고소 http://www.sisa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133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