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한 광채 피부와 맑고 생생한 컬러의 입술로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가을 메이크업 완성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Nu Colour)에서 화사한 광채 피부와 맑고 생생한 컬러로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2018 F/W 신제품인 ‘뉴스킨 라이트샤인 립 세럼’ 8종과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더블 커버 미라클 쿠션 핑크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건강한 피부에서 피어나는 생기 넘치는 ‘빛’의 힘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된 뉴스킨 F/W 신제품은 피부와 입술에 빛나는 생기를 더할 수 있도록 풍부한 보습 세럼 성분을 함유한 점이 특징이다. 부드럽게 녹아 드는 보습 성분을 통해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뉴스킨 라이트샤인 립 세럼’ 8종은 퓨어한 느낌의 생생한 컬러 지속력으로 입술에 유리알 같은 반짝임과 볼륨을 선사하는 립 제품이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컬러 컨트롤 기술을 적용해 선명한 발색력과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으로, 보습 세럼 성분 및 스킨 컨디셔닝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가벼운 텍스처로 오랜 시간 입술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라즈베리씨 오일과 피부 속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피부 보호막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E 숙신산으로 구성된 복합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자연에서 유래된 레드 에너지 성분인 잇꽃씨 오일과 히비스커스 성분을 통해 입술에 건강한 활력과 생기를 부여한다.

컬러는 동양인 피부에 딱 맞는 트렌디한 색상으로 구성됐다. 2018년 F/W 시즌 컬러이자 생기발랄한 피치빛을 담은 청순 코랄 컬러인 ‘8호 디어 코랄’과 자연스럽게 입술의 혈색을 살려주는 ‘1호 루미너스 베이지’, 햇살을 품은 따뜻한 느낌의 오렌지 컬러인 ‘2호 이지 오렌지’ 등 총 8종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3만 원대(4.5g)다.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더블 커버 미라클 쿠션 핑크 에디션’은 지난 시즌 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은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더블 커버 미라클 쿠션’에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의 패키지 포인트를 더해 새롭게 출시된 제품이다. 화사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쿠션과 피부 결점을 얇고 촘촘하게 커버해주는 커버 밤이 하나의 제품에 담겨 있는 일체형 쿠션으로,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와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했다. 1호 라이트, 2호 내추럴, 3호 미디엄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6만 원대(본품(쿠션 10g, 커버밤 6g) + 리필(쿠션 10g 구성))다.

뉴스킨 마케팅팀 지현주 팀장은 "뉴스킨에서 선보인 2018 F/W 메이크업 신제품은 건강한 피부에서 피어나는 생기 넘치는 ‘빛’의 힘에서 영감을 받아 피부와 입술에 빛나는 생기를 더할 수 있는 데 중점을 두었다”며 “맑고 퓨어한 느낌의 생생한 컬러 지속력을 지닌 라이트샤인 립 세럼과 화사한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일체형 쿠션으로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하시길 바란다” 밝혔다.

한편, 뉴스킨은 F/W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 19일 오전 10시부터 뉴컬러의 모든 품목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뉴컬러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뉴컬러 리본 메이크업 파우치 2종 세트(20만원 이상), 뉴컬러 리본 메이크업 파우치 2종세트와 미니 트래블 캐리어(40만원 이상)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