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원진, 리더, 회원 등 7000여명 참석...‘아이플러스’‘뮤니베어’ 신제품 2종 공개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지사장 김혜련, 이하 시너지코리아)는 지난 11월 10일 킨텍스에서 댄 노만 본사 사장, 테런스 무어헤드 CEO, 김혜련 한국지사장, 황윤태·황한태 리더 등 7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BLOSSOM'이라는 주제로 ‘2018 시너지코리아 서밋’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시너지코리아는 ‘아이플러스’‘뮤니베어’ 신제품 2종을 공개했고, 어느 때보다 많은 사업자들이 새로운 직급을 성취하며 성장을 대내외에 과시했다.

“내년 20주년 되는 해, 더욱 성장”

김혜련 한국지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시너지코리아의 성장과 방향을 확인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댄 노만 본사 사장은 비전 스피치에서 시너지월드와이드의 최근 중요한 공지사항들을 설명했다.

댄 노만 본사 사장

댄 노만 본사 사장은 본사를 이전했다고 밝혔다. 모기업인 네이쳐스 선샤인과의 유기적인 협력과 전 세계 지사에 대한 지원에 주안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그는 참석자들에게 반드시 본사에 방문을 해서 시너지월드와이드의 힘을 확인 해주기를 당부했다.

시너지월드와이드의 거침없는 성장에 대해서도 밝혔다. 전 세계 글로벌 성장을 아시아 국가들이 주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댄 노만 사장은 이러한 성장은 여러분 덕분이며, 시작에 불과하고 더욱 커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왜냐하면 내년이 시너지월드와이드 20주년이 되는 해이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내년 2019년에 한국에서 ‘글로벌 서밋’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히자 참석자들은 환호와 박수로 화답했다. 그는 내년 ‘글로벌 서밋’ 파티에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기를 당부했다.

댄 노만 사장은 시너지월드와이드는 향후 성장을 견인해 나가기 위해 새로운 리더십이 필요하다는 본사 이사회의 결정에 따라 테런스 무어헤드 CEO가 부임했다고 밝혔다. 테런스 무어헤드 CEO는 글로벌 회사에서의 수십 년간 경험을 가지고 있다.

테런스 무어헤드 CEO는 비전 스피치에서 ‘YES' 긍정의 힘을 강조했다. 또한 향후 사업 전개에 있어서 3가지 원칙을 제시했다. 그는 전략을 세워 성공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사람이 성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첫 번째 원칙을 밝혔다. 주위 사람(파트너)들을 성공시키는 게 중요하며 그 것이 두 번째 원칙이다. 더 많은 사람들을 성공시키는 것이 세 번째이며 중요한 원칙이라고 전했다. 전략·아이디어 보다 사람을 성공, 성장시키는 게 향후 시너지월드와이드의 대원칙이라는 의미이다.

타 기업과 차별화 된 엄격한 품질관리

린다 해몬스 본사 부사장은 네이쳐스 선샤인·시너지월드와이드 제조시설의 엄격한 품질관리를 강조했다. 원료부터 제조까지 타 기업과 차별화된 엄격한 관리를 통해 제품이 제조되고 있다고 밝혔다. 최첨단 시설을 구축해 놓고 있으며, 로트별로 철저한 검사를 통해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시너지월드와이드는 이날 서밋에서 2종의 신제품을 공개했다.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아이플러스’ 그리고 면역과민반응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젤리형 건강기능식품 ‘뮤니베어’이다.

시너지 ‘아이플러스’는 루테인을 함유한 눈 건강 프리미엄 제품이다. 현 시대에는 노화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사용의 증가가 황반변성의 원인이 되고 있다. 일상생활에 항상 노출되어 있는 질환으로 한번 손상된 눈 건강은 다시 되돌릴 수 없기 때문에 평상시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루테인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로, 체내에서는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눈 건강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별도로 섭취를 해줘야 한다. 시너지 ‘아이플러스’는 기능성 원료인 루테인과 함께 항산화의 대표 영양성분인 비타민C와 비타민E, 그리고 정상적인 면역기능 무기질인 아연이 함께 함유돼 있다.

뮤니베어는 다래추출물과 비타민C, 아연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면역과민반응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젤리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건강한 사람들의 정상적인 면역 상태는 면역세포인 Th1과 Th2가 균형 잡힌 상태로 존재한다. 하지만 주변 환경 등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불균형한 상태가 되어 면역과민반응을 일으키게 되는 사람들의 경우 lgE(면역글로불린E)가 과잉생산되고, 염증세포가 활성화돼 염증물질이 과다하게 분비된다. 이는 피부 가려움이나, 콧물, 재채기 등의 반응으로 나타나게 된다.

뮤니베어는 면역세포가 균형 잡힌 상태로 유지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다래는 우리나라, 미국, 칠레 및 뉴질랜드 등 각처의 산에서 자라는 낙엽 덩굴나무이다. 다래추출물은 국내 최초로 면역과민반응 개선 기능에 대한 개별인정을 획득한 원료이다.

황윤태·황한태·마크 코머 등 리더들의 스피치가 있었으며, 프렌즈 오브 시너지에 방송인 정성호 씨가 선정됐다.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는 레가시 파운데이션을 통해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레가시 파운데이션에 대한 기증식도 열렸다. 직급인정식에서는 많은 사업자들이 새로 직급을 성취했다. 팀 매니저 184조, 팀 디렉터 61조 등이 나왔고, 더블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 2조가 새로 탄생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