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젬마코리아, 2018 송년회&석세스 랠리 개최

"2021년 연매출 조 단위"

이온아이저로 중화제 쓰지 않고 파마·염색

"진정한 마음으로 깨어나 바라보면 젬마가 보입니다."

중국, 일본, 캐나다 등 여러 나라 안정적으로 흑자 경영...2019년 ‘글로벌 기반구축’ 다지는 해로

 

이우종 대표이사와 리더들
이우종 대표이사
임건희 대표사업자

젬마코리아는 2018년 송년회&석세스 랠리를 지난 4일 1박2일 문막 한솔오크밸리 스키빌리지 그랜드볼룸에서 전국에서 온 리더 및 많은 사람들이 참석한 가운데 챌린지(challenge) 세미나 및 승급 인정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현규 사업자 사회로 진행됐다. 행사는 1일차에서 영상물 상영, 사회자의 오프닝 멘트, VIP입장, 개회선언, 국민의례, 내·외빈, 임원 그리고 회사 소개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우종 대표이사는 ‘젬마인 이라면!’ 주제로 강의를 했다. 내년에는 글로벌 기반구축을 더욱 탄탄하게 다지는 해로 만들 것이라고 강조했다.

인도네시아, 다단계판매 영업 허가

“2019년 젬마의 비전이라면 ‘글로벌 기반구축’입니다. 국내 유통만을 생각한다면 다양하고 많은 제품군이 필요 없을지 모르지만 120여 종이 넘는 다양한 제품을 런칭할때마다 ‘이 제품이 글로벌에 맞는지, 어느 국가에 맞을지’를 먼저 생각했습니다. 2019년은 본격적인 글로벌 젬마의 한해라고 했을 때, 금년은 나라별로 준비를 해왔던 한해였다고 생각합니다. 특별히 올 하반기에는 중국, 일본, 캐나다 등 여러 나라들이 안정적으로 흑자 경영이 되고 있어 마음이 뿌듯합니다. 오늘 참석해주신 해외 젬마인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인도네시아도 이번에 다단계 허가증이 나와서 정상적으로 사업을 진행할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중국은 머지않아 중국 전역에 300여개의 센터를 만들고 2021년부터는 각 센터별로 월 1억원 정도의 매출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중국에서만 연 3천억원에서 5천억원정도의 매출을 예상하고 있어요, 따라서 일본과 미국도 계획 이상의 매출이 예상 되고, 동남아 쪽도 가격이나 품질 면에서 경쟁력이 있기 때문에 충분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년 중반부터는 중아시아를 거쳐 루마니아 등 동유럽 쪽도 법인 작업을 하고 있어 전 세계를 대상으로 젬마가 제대로 알려지는 해가 되리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중국 등 한민족이 740여만 명으로 이 분들과 함께하는 젬마글로벌 네트워크를 만들 구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2021년에는 연 매출 조 단위가 되는 젬마글로벌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젬마 가족 모두 마음이 편안하다는 것, 그리고 꿈과 희망을 제대로 가질 수 있다는 것에 대해서 행복합니다.”

“미용업계, 젬무브 브랜드에 주목할 것”

이우종 대표이사는 중화제를 쓰지 않고 짧은 시간에 염색이 되고 파마가 되는 일이 이뤄질 것이라며 전 세계 미용업계에 ‘젬무브’ 브랜드를 각인시키는 2019년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내년 초면 천연원료로 중화제를 쓰지 않고 파마가 되는 것은 없는데 젬마의 이온아이저를 중심으로 젬마인의 제품과 응용기술을 가지고 중화제를 쓰지 않고 짧은 시간에 염색이 되고 파마가 되는 일이 젬마에서 만들어집니다. 아마도 전 세계 미용업계가 ‘젬무브’라는 브랜드를 명확하게 인식하는 계기가 될 것이며 항상 이야기 했듯이 ’젬마가 걸어가면 길이 됩니다! 자연과 인류의 건강을 위한다는 젬마인의 사명감을 가지고 젬마인의 제품으로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좋은 제품, 착한가격으로 젬마식구들에게 경제적으로 안정을 추구하는 일에 더욱더 앞장서는 2019년이 되리라고 봅니다.”

이우종 대표이사는 책 한권(언스크립티드)을 소개하고 사업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인 언스크립티드를 읽고 있다면서 간결하고 짧은 챕터로 구성되어 있어 누구나 소화하기 쉬운 책이고 젬마인들이라면 ‘부’ 라는 것, 월급쟁이가 아닌 삶을 사는 것에 대한 상상 등 저자가 강조한 ‘관습을 떠나 새로운 나로 살 수 있는 용기’와 풍요, 자유와 행복을 일깨울 청사진을 제공하고 극소수만이 꿈꾸는 인생을 우리 모두가 살 수 있게 하는 지침서입니다. 사업에 도움이 되길 희망합니다.”

이우종 대표이사는 경제적인 여유와 시간으로부터의 자유를 젬마에서는 이룰 수 있다고 전했다. “진정한 자유는 경제적으로 부채가 없는 여유, 그리고 시간으로부터의 자유를 말합니다. 누구나 꿈꾸는 행복의 기준도 부채 없는 경제적 풍요와, 이것을 유지하기위한 ‘시간으로부터의 자유’라고 생각합니다. 자주 강조하는 말입니다. 젬마인이라면, 모든 사람들에게 어느 누구든 함부로 하지 말고, 항상 존중하고 겸손하고 배려하고, 언행을 행하기 전에 상대방의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하는 그런 사람들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떠나고 난 머문 자리가 향기롭고 따뜻한 자리가 우리 젬마인이 가야할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젬마가 만들어 가려는 제대로 된 네트워크의 길은 이 땅의 많은 젊은이들이 더 이상 짜인 각본대로 살아가는 삶이 아닌, 돈과 시간으로부터의 자유를 통한 진정한 행복과 상생의 세상을 만들려는데 있습니다. 진정한 마음으로 깨어나 바라보면 젬마가 보입니다.”

임건희 대표사업자(우측에서 3번째)와 리더들
승급자들

임건희 대표사업자는 귀한 시간, 참석하신 모든 분들은 무조건 백만장자가 되어야한다고 강조했다. “젬마코리아를 만나 스스로의 힘으로 백만장자가 되었습니다. 경험을 바탕으로 저는 대표사업자로서 여러분들을 성공시켜야할 의무가 있습니다. 어렵게 온 길을 국내 사업자는 물론 중국, 일본 등 해외 사업자들까지 기회가 주어지는 대로 백만장자 위치에 오를 수 있게 하기 위해서 강의와 만남을 통해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예절에서부터 사업관계 특히 직급에 이를수록 책임감을 갖는 그런 위주의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마케터로서 가장 중요한 것은 하나도! 둘도! 예절로 생각하고 있어요, 전국에 870여만명의 마케터들이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중 젬마인들 만이라도 마케팅 시장에서 모범이 되는 그런 마케터들이 되어주길 희망 하고 있습니다. 한분 한분이 너무나 소중하고 경제적으로 어쩔 수 없이 독립해야만 했던 평범한 젬마인들이기에 지금보다는 더 나은 부를 가질 수 있도록 가장 큰 역할을 하고 싶은 게 저의 생각입니다.”

임건희 대표사업자는 막연한 사업이 아닌 진실을 가지고 성공이란 단어와 싸워 이겨야 한다고 강조했다.

“여러분 중에는 고등학교를 졸업하지 못한 사람도 있고, 화이트칼라 전문직도 있고, 블루칼라 노동자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예전에 무었을 했던 관계가 없이 젬마인이라면 막연한 사업이 아닌 진실을 가지고 성공이란 단어와 싸워 이겨야합니다. 이것이 타사에서 찾아볼 수 없는 젬마인만이 가지고 있는 사명감이고, 성공을 위해 필요한 일이라면 무엇이든 해야만 합니다. 오늘 같은 세미나도 가족의 죽음 외에는 무조건 참석해야 합니다. 오늘 같은 기회에 서로 스킨십도 하고, 스폰서와의 교감, 파트와의 교감, 무대에 출연하는 자들의 모습과 스피치 등 체험을 통해 마음껏 느껴보면서 한 걸음! 한 걸음! 성공의 길 즉, 백만장자로 가는 길을 걷는 습관과 마인드를 갖는 것입니다. 특별한 자만 하는 게 아니고 누구나 오늘 같은 세미나에 참석만 한다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행동들이며, 제가 보는 여러분 모두는 귀중한 자리를 함께 했으니 이미 백만장자가 된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은퇴 후 대비해야”

장혜린 에메랄드

장혜린 에메랄드는 ‘젬마사업의 가치’ 란 주제로 강의를 했다. 장혜린 에메랄드는 우리나라보다 문화적으로 앞서있는 일본 같은 경우는 두 가지 직업을 할 수 있도록 정책적으로 권장하고 있다며 한국도 머지않아 투잡의 시대가 오리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장사는 자신의 노동력을 파는 것이라고 했고, 사업은 노동의 구조를 짜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부자가 되는 데는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시스템 만들기, 시스템 사기, 시스템 활용하기. 젬마코리아는 소비자그룹과 사업자 그룹을 형성하여 자산을 만드는 방식입니다. 노력과 돈으로 성공할 수 있는 사업이라고 한다면 돈 있는 사람이 돈으로 성공할 수 있겠지만, 돈과 특별한 능력 없이도 고정관념과 편견을 버린다면 공정한 노력의 대가를 받을 수 있고 원칙이 통하는 네트워크마케팅을 한다면 누구나 젬마인으로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은퇴 후 필요한 만큼 평범한 삶을 살아가는 사람이 매월 200여만원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인간다운 풍족한 인생을 누리지 않더라도 적어도 한 달에 200여만원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가장 쉽고 빠른 길이 아마도 젬마인이 되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