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우 펜슬과 브로우 마스카라가 하나로

눈썹 메이크업이 쉬워진다!

뉴스킨 코리아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Nu Colour)는 브로우 펜슬과 브로우 마스카라를 하나에 담아 눈썹을 쉽고 자연스럽게 그릴 수 있는 2in1 타입 ‘라이트샤인 듀얼 아이브로우’를 새롭게 출시한다.

뉴컬러의 2018 겨울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라이트샤인 듀얼 아이브로우’는 브로우 펜슬로 눈썹 윤곽을 잡고, 브로우 마스카라로 눈썹 결을 섬세하게 정돈해 초보자도 정교하게 눈썹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특히, 브로우 펜슬은 발분 현상을 최소화한 포뮬러로 번짐 없이 오랜 시간 또렷하고 선명한 눈썹을 연출해 주며, 브로우 마스카라는 가볍고 섬세한 마이크로 브러쉬가 눈썹 결을 생기 있게 살려주고 오랜 시간 발색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풍부한 영양을 제공하는 동백 오일, 식물성 케라틴 성분 등이 함유돼 눈썹 결 케어와 건강하고 튼튼한 눈썹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색상은 모발과 눈동자 컬러에 맞게 선택 가능하도록 △01호 다크 브라운, △02호 내추럴 브라운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만원 대(펜슬 0.15g & 브로우카라 2.5g).

뉴스킨 마케팅팀 지현주 팀장은 “‘라이트샤인 듀얼 아이브로우’는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자연스럽고 완벽한 눈썹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브로우 펜슬과 브로우 마스카라를 하나로 담은 2in1 타입으로 개발했다”며 “하나의 제품으로 전문가의 손을 거친 듯 정교하게 눈썹을 그릴 수 있어 파우치 속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뉴스킨 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화)부터 기존 뉴컬러 듀얼 패키지 제품 구매 시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뉴스킨 코리아 온라인 쇼핑몰인 뉴스킨몰(PC, 모바일)과 전화 주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에서 ‘뉴스킨코리아’ 플러스 친구 추가 후 1:1 채팅창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한 뉴톡쇼핑, 워크인 센터 배송 주문 등을 통해서도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