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월 22일까지 일반인 대상 공모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이하 특판조합)은 오는 1월 22일까지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 캐치프레이즈[슬로건] 공모전 (‘미션, 특공조의 슬로건을 만들라!)’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특판조합에 소속된 87개 조합사를 연상시키는 캐치 프레이즈를 공모하는 행사로, 참가자들은 △ 특판조합 회원사인 87개 정통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들의 정체성을 단일하게 표현하거나 △ 네트워크 마케팅 업계와 조합사의 미래 비전을 제시하는 슬로건 △ 특판조합과 조합사들의 동반성장을 표현하는 문구 △ 기타 공모전의 취지에 맞는 슬로건이나 이미지를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이번 공모전에 응모가 가능하며, 1인당 제출할 수 있는 응모작 수는 제한이 없다. 특판조합은 임직원 및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 평가를 통해 총 4개 작품을 선정하여 대상(1명), 최우수상(1명), 우수상(2명)에게 각각 200만원, 100만원, 50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심사결과는 1월 28일 조합 홈페이지에 게재하며 수상자들에게는 개별 통보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특판조합 홈페이지(http://www.kossa.or.kr)에서 제출서류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할 수 있으며, 응모작 및 해당 서류를 1월 22일까지 전자우편(contest@kossa.or.kr),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