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000억원 이상의 매출, 200만건 넘는 거래 목표

“100인의 마스터가 탄생하면, 전 세계 최고의 그룹이 될 것”

지쿱 비전페스티벌, 오는 3월부터 2배 확대

“정기구매로 제품 구매하는 소비자 꾸준히 증가”

 

정찬오·서연희 마스터

[마케팅뉴스] 지쿱(주) 비전그룹은 지난 14일(1박2일) 충북 단양 대명리조트 2층 도담삼봉홀 행사장에서 전국에서 리더 및 수많은 사람들이 참석한 가운데 27th 페스티벌(Festival) 세미나 및 승급인정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심유미, 김혜경 지쿠퍼 사회로 진행됐다. 행사는1부에서 사회자의 오프닝멘트, VIP 입장, 개회선언, 국민의례, 내. 외빈 그리고 회사소개의 순서로 진행됐다.

정찬오 마스터(그룹장)는 비전그룹 매출 현황을 밝히고 2019년 목표와 비전을 제시했다. 2016년 35억원 11,333건 거래에 불과 했었지만 2017년 173억원을 돌파했다. 건수도 9만건이 넘었다. 폭발적인 성장을 이룩한 2018년 777억원을 넘어섰다. 건수도 42만건에 달했다. 2019년 비전그룹의 목표는 3,000억원 이상이다. 건수도 200만건을 넘어서는 것이 목표이다.​

독보적인 시스템

정찬오 마스터는 강의를 통해 지쿱 비전페스티벌을 오는 3월부터 2배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그룹 분리가 아닌 1박2일 행사를 2번 진행키로 했다. 그는 100인의 마스터가 탄생하면 전 세계 최고의 그룹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현하는 마스터를 탄생시켜 나간다면 전 세계 최고의 그룹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확신했다.

정찬오 마스터는 비전그룹에는 7개의 전문가 교육과정이 있다고 설명했다. 뷰티스쿨, 헬스아카데미, 에너지다이어트스쿨, 헤나스쿨, 실버스쿨, 비전스쿨, 강사트레이닝 등이다. 그는 비전그룹만의 독보적인 시스템이 있다고 밝혔다. 자유로 가는 6단계와 성공을 위한 행동 습관을 만들 수 있는 10Basics 등이 있으며, 이를 매일 실천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비전그룹의 회원비율이 1:10:100 법칙으로 완성돼 가고 있다고 밝혔다. 사업자 1명, 부업자 10명, 소비자 100을 의미한다. 오토십 참여자가 줄을 서고 있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매달 정기구매로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는 것이다.

정찬오 마스터는 지쿱과 비전그룹이 함께라면 꿈은 반드시 이뤄질 것이라고 했다. “행복한 동행, 아름다운 가치 창출의 모토를 둔 지쿱과 비전그룹에서 독보적인 시스템 운영으로 평범한 사람도 성공할 수 있는 꿈의 회사”라고 강조했다.

비전그룹 류규혁, 정한일 의학자문의 강의가 진행됐다. 2019년 헬스아카데미와 에너지다이어트 시즌2의 비전에 대해 밝혔다.

“지쿱 비전그룹 헬스아카데미는 2018년 1년간 서울과 부산, 광주까지 수강생 천여 명 달하는 지쿠퍼 분들의 많은 참여가 있었다. 매주 참여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 아쉬워하는 분들이 많아서 앞으로는 주기적으로 원데이 세미나로 5시간 핵심 강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여러 유명 학회와 최신 논문을 수시로 업데이트해서 리서치 내용의 근거를 기반으로 정확한 데이터로 운영할 계획이며, 지쿱 건강식품으로 건강관리의 예방적 접근에 도움이 되는 원리에 접근하여 본인 스스로 판단하는 힘을 길러 드리는데 초점을 맞추어 나갈 것이다. 수명의 유전력도 7%로만 작용하고, 암에 있어서도 유전자의 원인이 5에서 10%로 되어있는 만큼 후성유전학적 접근은 건강을 염려하는 현대인들에게 후천적 관리방법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드릴 예정이다.”​

‘에너지 다이어트 스쿨’ ‘엘리트 강사트레이닝’ 비전 설명

비전그룹의 에너지 다이어트스쿨에 대해 강력한 외유내강의 프로그램으로 더욱 알차게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지쿱 비전그룹 에너지 다이어트 스쿨은 2018년 1년간 서울, 대구, 포항, 부산, 광주 등 2,000명 이상의 소비자와 지쿠퍼 분들께 건강과 아름다움에 도움을 드린바 있다. 2019년도에서는 좀 더 편안하고, 안전하고, 강력한 외유내강의 프로그램으로 본인들이 소망하는 아름다움에 접근하고 부수적으로 건강관리에 첩경으로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근본원리에서 실용적 팁까지 접근해서 소아비만에서 중도비만, 고도비만인 분들에게도 건강관리 차원에서의 예방적 접근도 가능하도록 집중 할 것이다.

탄탄한 코칭 시스템과 주기적 미팅을 통한 성공의 관문으로 많은 분들을 모시고 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우리 몸의 균형이 무너진 분 무너지기 전의 모든 분들께도 도움 될 수 있도록 구성을 하겠다. 강의에 나오는 내용은 단순히 다이어트만의 부분이 아니라 헬스아카데미에 나온 내용 외에도 필요한 지식까지 참고 해서 아실 수 있도록 집중할 것이며 멀리 계신 지방의 분들과 직장인 분들에게도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 할 예정이다.”

비전그룹 우종철 고문은 ‘엘리트 강사트레이닝’에 대해 강의했다. “지쿱 엘리트 강사트레이닝은 지쿱 비전그룹에서 셀프리더를 양성하는 최고의 전문교육이다. 주1회 3시간씩 5주간 진행되는 지쿱 엘리트 강사트레이닝은 강사의 역할 및 자세, 무대 매너와 교수법, 스피치 훈련을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다. 특히 강사의 인성개발에 핵심을 둬 교육시간 이외에도 매일 아침 ‘그림 성공학’이란 성공 메시지를 각 기수 별 단톡방에 올려 성공적인 리더가 될 때까지 관리를 하고 있다. 지쿱 엘리트 강사트레이닝은 비전그룹의 발대식 후 지난 2년간 서울과 전국에서 26기까지 진행돼 총 1,023명의 수료생을 배출했으며, 수료생 대부분은 성공적인 리더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2019년엔 지쿱의 폭발적인 성장으로 자칫 소홀해질 수 있는 네트워크마케팅의 본질과 지쿱의 경영철학에 더욱 중점을 두고 교육할 예정이며, 지쿱이 진출한 글로벌 국가에서도 1박2일 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