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마케팅뉴스 직접판매
한국허벌라이프, Formula 1 건강한 식사 ‘부드러운커피맛’ 출시
  • 유상철 기자
  • 승인 2019.01.14 10:20
  • 댓글 0

부드러운 커피맛에 단백질, 비타민, 무기질 등 균형 잡힌 영양 갖춰 커피 대용으로 제격

한국허벌라이프가 베스트셀러 간편대용식Formula 1 건강한 식사의 신제품 ‘부드러운커피맛’을 지난 11일 출시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커피 선호도가 높은 한국인을 대상으로 균형 잡힌 영양을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Formula 1 건강한 식사 ‘부드러운커피맛’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최근 1인가구의 증가, 식생활 트렌드의 변화로 ‘한 상 차림’ 가정간편식(HMR)을 넘어 ‘한 잔 식사’ 간편대용식(CMR)의 인기가 가속화되는 가운데, 간편대용식 대표 기업으로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는 전략이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해 16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균형 잡힌 영양소를 고루 함유한 부동의 베스트셀러다. 우유나 두유에 타서 간편하게 한 끼에 필요한 영양을 섭취할 수 있으며, 섭취 횟수에 따라 체중 증·감량에도 활용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부드러운커피맛’은 ‘Formula 1 건강한 식사’의 풍부한 영양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크리미한 커피맛을 즐길 수 있어 특히 커피 대용으로 섭취하기 좋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트레이너는 “2018년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의 자료에 따르면 한국인의 경우 일주일 평균 커피 소비량이 9.31잔에 이를 정도인데, 바쁜 아침 시간 커피 대신 Formula 1 건강한 식사 ‘부드러운커피맛’을 활용하면 과도한 카페인 걱정 없이 맛있는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며 일과 중 필요한 에너지와 균형잡힌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기존 스트로베리맛, 초코렛맛, 부드러운캐러멜맛, 쿠키앤크림맛, 바닐라맛, 민트초코렛맛에 이번 부드러운커피맛 출시로 총 7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찾았다! 건강한 나를 위한 커피맛 쉐이크’를 컨셉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한국허벌라이프는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미션을 실천하기 위해 한국 시장에 과학에 기반한 뉴트리션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Formula 1 건강한 식사 ‘부드러운커피맛’과 함께 새해에는 보다 건강한 식생활습관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Formula 1 건강한 식사를 비롯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은 허벌라이프 독립 멤버와 허벌라이프 공식 웹페이지(www.herbalife.c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유상철 기자  ysc14@sisaenews.com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