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마케팅뉴스 직접판매
한국허벌라이프, ‘2019 대구국제마라톤대회’ 2년 연속 후원
  • 유상철 기자
  • 승인 2019.04.09 14:20
  • 댓글 0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전파

한국허벌라이프가 지난 7일 대구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에서 열린 ‘2019 대구국제마라톤대회’를 공식 후원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1년째를 맞는 대구국제마라톤 대회는 국제육상경기연맹(IAAF)으로부터 7년 연속 ‘실버라벨’ 인증을 받은 세계적인 마라톤 대회다. 세계 정상급 선수들을 비롯 매년 1만명이 넘는 참가자들이 엘리트 풀, 마스터즈 하프, 10km, 건강달리기 등 다양한 종목에 참여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1만6000여명이 참가해 화합과 우의를 다졌다.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미션을 실천하고 있는 한국허벌라이프는 참가자들이 기량을 향상시키고 행사를 보다 적극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2019 대구국제마라톤대회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균형 잡힌 뉴트리션 제품을 지원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공식 부스에서는 룰렛, 에어볼, 대형 주사위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됐으며, 참가자에게는 브랜딩 텀블러, 비치타올, 바람막이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돼 즐거움을 더했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배구선수 김연경의 공식 뉴트리션 스폰서(Official Nutrition Sponsor)로 2년 연속 활동하고 있으며 씨름, 야구, 트라이애슬론 등 다양한 종목을 후원하며 한국 스포츠의 다양성을 넓히는 데 기여하고 있다.

유상철 기자  ysc14@sisaenews.com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