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부자 되는 길 함께 가자”

박경미 대표, 천안센터 김은중 센터장, 부산센터 전행곤 그룹장 등 임직원 및 리더들이 함께 새로운 티알이노베이션을 위한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주)티알이노베이션(대표 박경미)이 안정적인 자금력, 차별화 된 제품을 바탕으로 2019년을 준비하고 있다. 티알이노베이션은 새로운 도전과 창조에 항상 “고객이 우선이다”라는 이념으로 끊임없는 연구와 혁신을 통해 모든 이들의 삶의 질을 윤택하게 해 풍요로운 인류사회의 꿈을 실현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누구나 꿈꾸는 아름다움 실현

국내 네트워크마케팅 시장에서는 1~2년도 채 버티지 못하고 사라지는 업체들이 허다하다. 티알이노베이션은 그러한 환경에서 2017년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당당하게 버티고 성장해 나가고 있다. 티알이노베이션은 획일화 된 기존 업체들의 제품들과 비교를 거부한다. 티알이노베이션이 고집하고, 티알이노베이션만의 고유성분으로 준비된 제품을 통해 차별화 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티알이노베이션은 아름다움을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이를 이룰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인생, 마음, 경제생활, 균형 있는 몸 등 누구나 꿈꾸는 아름다움을 실질적으로 실현시켜 준다. 티알이노베이션은 아름다움의 충족을 위해 연구진과 실무진들이 쉼 없이 토론하고 많은 시행착오를 거치면서, 항상 “이것이 최선인가?”라는 물음을 가지고 최고를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겠다는 각오로 회원들을 지원하고 있다. 티알이노베이션은 변화하는 미래에 혁신적 성공을 위해 더불어 함께 모두 부자가 되게 한다는 가치를 담고 있다.

<인터뷰> (주)티알이노베이션 대표 박경미

“안정적인 자금력 강점”

에스엠TV 방송에서 인터뷰하고 있는 박경미 대표(우측)

“티알이노베이션의 TR은 영어로 ‘더 리치’를 의미합니다. 더불어 함께 부자가 될 수 있도록 해나가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입니다. 침향을 통해 건강과 부를 창출하며, 회사와 뜻을 같이 하는 회원들과 상생하는 건강한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박경미 대표는 안정적인 자금력을 티알이노베이션의 장점으로 꼽았다. 국내 네트워크마케팅 시장에서 1~2년을 버티지 못하고 사라지는 업체들이 많다며 티알이노베이션은 탄탄한 자금력을 갖추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박 대표는 우수한 제품력도 성장해 나가고 있는 이유라고 밝혔다. 제품의 효능을 직접 느끼고 사업을 적극적으로 해나가는 회원들이 많아지고 있다는 것이다. 티알이노베이션은 침향을 함유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침향은 동의보감에도 나오는 고귀하고 진귀한 물질입니다. 고가의 물질로 부유하지 않은 분들은 접해보지 못했었습니다. 국내에서도 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생소한 물질이지만, 알고 보면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심혈관 질환, 심신 안정에 도움을 줍니다. 침향단은 환으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더치커피는 비수리, 마카 등을 함유한 기능성 커피 제품입니다.”

박경미 대표는 침향을 함유한 화장품도 연구 중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인위적으로 타이틀을 정해놓고 하는 경영은 싫습니다. 믿고 따르는 회원들과 함께 편안하게 동반성장하는 기업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저희는 침향을 통해 안정된 문화를 주도해 나가는 기업으로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에스엠TV 박경미 대표 인터뷰 : https://www.youtube.com/watch?v=x7-kCbAMZ2E

진귀한 ‘침향’ 원료 기반 제품력

황실침향단, 침향비수리더치커피, 침향사라홍삼, 침향사라비누

티알이노베이션은 침향이라는 독특한 원료를 기반으로 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침향은 ‘침수향’이라고도 하는데 그 뜻은 물에 가라앉는 나무라는 뜻이다. 침향나무에 상처를 내거나 썩게 되면 수지가 생겨나 상처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며, 수지가 생겨난 나무가 오랜 세월에 걸쳐 침착되고 숙성되어진 부분이 바로 ‘침향’이다. 막힌 것을 뚫고 들어가는 기운을 지닌 약재이기 때문에 감정을 다스리고 심신을 안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예로부터 가장 귀한 향 중 하나로 대접 받을 만큼 향은 물론 약성 또한 매우 뛰어나 국가간 교역품이나 진상품으로 사용 될 만큼 진귀한 물품으로 여겨져 왔다.(세계 3대 향- 침향, 사향, 용현향) 침향은 삼국사기(신라)를 비롯해 고려사, 조선왕족실록과 동의보감에 이르기까지 국내는 물론, 성경에서도 그 쓰임새가 명시된 진귀한 영약이고 보물이며, 황실과 부호들의 전유물이었다.

티알이노베이션은 황실침향단, 침향비수리더치커피, 침향사라홍삼, 침향사라비누, 침향팔찌 등의 제품을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캄보디아에 있는 침향농장에서 원료를 가지고 와서, 인도네시아에서 가공한다.

공진단은 원나라 때부터 이어져 온 전통적인 한의학의 처방이라고는 하지만, 실제 공진단 처방은 수백년의 세월이 흐르며 수 없이 많이 바뀌고 진화해왔다. 이 세상에 있는 수많은 공진단 처방 가운데서도 침향 공진단은 중국에서는 알려지지 않은 한국 전통 한의학만의 공진단 처방이라고 할 수 있다. 황실침향단은 침향성분 강화로 기존 타업체 제품과는 다른 특별함을 제공한다.

침향비수리더치커피에는 최고급 침향, 비수리(야관문), 마카가 들어가 있는 기능성 커피 제품이다. 특허 받은 로스팅 공법(특허 2015-0135992)을 통해 항산화 수치를 최대로 끌어 올렸으며 보석의 원적외선을 이용해 카페인의 부작용을 최소화시킨 더치커피이다. 침향비수리더치커피를 하루에 4잔 정도 마셨을 경우 약 1만개 정도의 항산화제를 섭취하는 것과 비슷한 효과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저온실에서 초고압축 기구를 이용해 3~4시간으로 추출시간을 단축하는 방식으로 깊고 풍부한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유지했다.

황실사라홍삼에는 청정지역 안성에서 재배한 6년근 인삼만이 사용됐다. 국립대학교 벤처기업인 (주)한경바이오와 침향인연구소의 공동기술로 개발된 신기술공법에 의해 탄생된 제품이다. 25년간 쌓아온 기술과 천연생약 Extract 제조분야의 선두기업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GMP 인증업체의 우수한 시설 하에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된 제품이다. 홍삼의 핵심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g1+Rb1+Rg3 함량이 10mg/포에 이른다.

침향사라비누는 침향 추출물 과학기술로 만든 신개념 저자극성 비누이다. 천연 침향 추출물 함유로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피부장벽개선에 도움을 준다.

회원들의 무한 신뢰

본지와 박경미 대표와의 인터뷰를 방청한 리더 사업자들은 한 목소리로 티알이노베이션에 대한 자부심을 피력했다. 천안센터 김은중 센터장은 큰 자부심과 신뢰를 느낀다고 밝혔다. 부산센터 전행곤 그룹장은 티알이노베이션에는 건강과 꿈, 행복이 있다며 모두 함께 멋진 삶을 만들어 가자고 밝혔다.

서울지사 장여란 사업자는 제품 체험을 통해 우수성을 느끼고 사업을 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독고영인 본부장은 2017년부터 시작한 회사로 안정적인 자금력을 바탕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고, 특화된 제품을 통해 고객을 만족시키는 회사로 만들어 갈 것임을 밝혔다. 서울지사 최환송 그룹장은 2019년 2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해 국내 네트워크마케팅 시장에서 20위권을 달성하는 원년으로 삼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주)티알이노베이션은 다릅니다

▶ 나와 가족의 건강을 지키고 사업의 경쟁력을 갖추세요.

▶ 안정된 재정!

▶ 변화와 혁신!

▶ 더불어 함께하는 성공!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