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 도핑 테스트 통과한 안전하고 우수한 제품으로 경기력 향상에 기여

(왼쪽부터) 프로골퍼 이경훈 선수,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조경규 상무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의 일환으로 PGA 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프로골퍼 이경훈 선수를 공식 후원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후원 계약으로 유니시티코리아가 이경훈 선수에게 제공하는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와 ‘코어 헬스 팩’은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Informed-Choice)'의 안티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스포츠 선수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C를 주원료로 함유해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에 도움을 준다. ‘코어 헬스 팩’은 낮과 밤의 신체리듬에 맞춰 아침용과 저녁용으로 나누어져 있고, 1회 섭취분이 낱개 포장돼 있어 보관과 휴대가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이경훈 선수는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 골프 남자 단체전 금메달리스트로 한국프로골프 투어와 일본프로골프투어를 차례로 평정했다. 2012년 일본 프로골프(JGTO)투어 나가시마 시게오 인비테이셔널에서의 우승을 시작으로 2015년 혼마 투어 월드컵 우승, 그리고 2015년과 2016년 코리안 투어 한국오픈에서도 우승했다. 지난해 미국 진출을 선언하며 PGA 2부투어에서 세 차례 준우승을 차지했다. 2018-2019 시즌에는 1부투어에 입성해 꾸준히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최근 혼다 클래식에서는 PGA투어 데뷔 이후 최고 성적인 공동 7위에 오르며 가능성을 증명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