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케어로 가벼운 하루를 선사하는 한국허벌라이프만의 뉴트리션 프로그램

 

한국허벌라이프가 가벼운 하루를 위한 토탈 케어 ‘장튼튼&식이섬유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한국허벌라이프의 ‘장튼튼&식이섬유 프로그램’은 가벼운 하루를 만들어주는 집중 케어 프로그램이다. 튼튼한 장과 식이섬유 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뉴트리션 제품에 담당 멤버의 1:1 맞춤형 코칭을 더해 장 건강 문제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한 확실한 토탈 케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장튼튼&식이섬유 프로그램은 총 3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메인 제품인 허벌 알로에 겔 망고는 원활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알로에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멕시코산 농축 알로에 베라겔즙액을 224% 함유했으며, 원액 그대로 섭취하거나 물 또는 탄산수 등 다른 음료와 섞어 즐길 수도 있다. 여기에 상큼한 사과맛으로 일상 생활에서 부족하기 쉬운 식이섬유 10g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액티브 화이버 컴플렉스’와 비피도박테리움 롱검,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가 포함된 혼합유산균으로 장내 유익균 증식을 돕는 ‘프로바이오틱 혼합유산균’의 구성으로 튼튼한 장과 식이섬유 보충을 책임진다.

장튼튼&식이섬유 프로그램 구매 시 4월 출시된 ‘웨딩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담당 멤버의 온·오프라인 1:1 맞춤형 코칭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건강한 장과 식이섬유 보충을 위해서는 건강기능식품 섭취뿐 아니라 평소 식생활습관이 중요한 만큼, 장 건강을 위한 식사 구성과 운동법 등 전반적인 식생활습관까지 케어해 보다 건강한 몸과 가벼운 하루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