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SUPER EOS KOREA CONFERENCE

SUPER EOS, 5월 중 나스닥 전광판에 홍보

EOS는 금년 하반기까지 50불 이상 생태계 조성 계획

 

류인성, 권동규 공동대표와 슈퍼 이오스 관계자들
'2019 슈퍼 이오스 코리아 컨퍼런스' 현수막을 들고 있는 노드 IBO 참석자들
Ted Edward 커뮤니티 운영 책임 담당자

SUPER EOS 커뮤니티는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트리움홀 행사장에 전국에서 모인 노드 IBO 회원 1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SUPER EOS KOREA CONFERENCE 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진행자는 오프닝 멘트, VIP입장, 개회 선언, 내.외빈 과 재단 운영진 Jim Alens (SEOS 기금회 대표) ANDY (아시아태평양지역 책임자) Ted Edward (SEOS 커뮤니티 운영책임자) 그리고 한국 공동대표 류인성, 권동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재단 소개의 순서로 진행됐다.

류인성 공동대표
권동규 공동대표

 

“노드 IBO 회원 1300여명 참석”

세계 최초의 슈퍼 EOS 커뮤니티인 SEOS가 랜딩(landing) 됐다. EOS는 상용분산 응용프로그램을 위해 설계된 블록체인 운영체제이다. EOS는 새롭게 도입된 블록체인 아키텍쳐(Architecture)로 분산, 응용, 프로그램의 성능을 확장시켰다.

SEOS는 인터넷 ERC20 스마트 컨트렉트(Contract)를 채택했고, 포괄적인 월렛(Wallet)과 EOS 표준 기술을 결합했다. SEOS는 슈퍼 EOS 커뮤니티를 만들고 전체 EOS 생태계를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기존 복잡한 디지털 자산 산출모델과 트랜잭션(Transaction) 모델을 개선하기 위해 편리하고 유연한 크라우드(Crowd) 모델을 사용한다. 이 모델이 대중화든 유료화 되든 상관없이 간단한 조작으로 처리가 완료된다.

SEOS 기술팀 창립자인 야니브르벤은 EOS BM 기술팀의 핵심직원 베넷과 협력해 SEOS 디지털 자산을 구축했다. SEOS는 슈퍼 EOS 커뮤니티를 통해 EOS의 세계화를 촉진하고 블록체인 컨센서스(Consensus)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SEOS는 “독특한 확장 인센티브 메커니즘 블록체인 3.0기술 디지털 자산 투자산업체인”을 결합해 SEOS에게 독특한 거래모델을 제공하는 새롭고 독특한 비즈니스모델을 창출한다.

블록체인에서 거래는 쉽고 안전하다. 따라서 공유경제에 성공적인 시나리오가 예상되고 있다. 디지털금융시스템을 지능형 생태계로 진화시키고 산업연쇄, 가치사슬(Value Chain) 및 생태연쇄로 확장한다. 다양한 금융기관 및 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SEOS는 LlOYDS TSP 그룹의 초기 투자를 받았다. SEOS는 글로벌 블록체인 커뮤니티에서 강력한 커뮤니티로 성장하고 있다.

테드 에드워드 (Ted Edward / SEOS 커뮤니티 운영책임자)는 올해 100만명의 회원을 목표로 하고 자체 SEOS 생태계를 구축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존경하는 슈퍼EOS 커뮤니티의 한국 노드 IBO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항상 슈퍼 EOS 커뮤니티를 믿어주시고 지원해주셔서 매우 감사드립니다. 2019년 1월 아시아태평양지역 기자회견을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따라서 Block One과 Eos Foundation은 앞으로 우리와의 협력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동시에 Lloyd Group은 운영지원을 다시 한 번 플랫폼에 추가할 계획입니다. Super Eos 커뮤니티 노드 회원 수는 매일 증가하고 있고, 2019년은 블록체인이 터지는 그런 해이기도 합니다. 지난 1월에 말씀드렸듯이 우리는 세계의 일부영역을 변경하고 블록체인 3.0시대의 EOS를 기반으로 세계적 수준의 새로운 공동체를 구축해 글로벌 순환패스를 창출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은 이 플랫폼의 진정한 주인이며 창시자입니다. 따라서 Super Eos 커뮤니티의 가격은 금년에 20배를 초과할 것이며, 순환, 환매, 잠금 및 파기의 네 가지 메커니즘을 완료할 것입니다.

자체 SEOS 생태계 구축

세계에서 5000만명에 달하는 Super Eos 유통을 소중하게 유지 할 것입니다. 동시에 우리는 21개의 슈퍼노드와 100개의 대체노드를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 기뻐해주세요.

다가오는 6월에는 여러분들이 기대하고 바라던 거래소에 참여하게 될 것입니다. 금년에 100만명의 회원을 목표로 하고, 자체 SEOS 생태계를 구축할 것입니다. 동시에 EOS Foundation과 Lloyd Group이 함께 자체 기반을 구축할 것입니다. 조만간 전 세계 SEOS 투어를 시작합니다. 동시에 SEOS 생태지갑은 나스닥 화면에 나올 것이며 글로벌 선언에 생태계가 나올 것입니다.

동시에 우리는 HUOBI PRO 거래소 그리고 홍콩 HITBTC 거래소와 같은 15개 정도로 잘 알려진 거래소와도 소통하고 있습니다. EOS 연구소를 설립해 블록체인의 모든 분야에서 전문가를 더욱 더 육성해 커뮤니티의 모든 구성원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입니다. SUPER EOS는 세 가지 실천해야 할 임무가 있습니다. 첫째는 EOS의 세계적인 보급을 촉진, 둘째는 EOS 지구 생태계 개선, 셋째는 세계에서 가장 큰 블록체인 커뮤니티 시스템 구축. 이 세 가지 사명은 전체 공동체 발전의 핵심요소이며, 저희는 세계에서 가장 큰 생태계 공동체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 기간은 주로 파우더 흡수가 많은 모드를 통한 시장 폭발 기간입니다. 백만명이 넘는 기본회원을 모으는 일입니다. 5000개의 우수한 커뮤니티를 설립해 만여 명의 리더십 팀을 구성하는 것입니다. 미디어를 통해 플랫폼의 영향력을 구축하기 위해 2022년까지는 첫 번째 단계의 개발을 유지할 것입니다.

두 번째는 생태계 구축입니다. 세 번째는 생태계의 업그레이드 기간입니다. 여러분들을 새로운 세계로 인도할 것입니다. 앞으로 우리는 이 세 가지 사명을 꾸준히 받들고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안정적으로 발전 할 것입니다. 또한 우리는 한국에서의 슈퍼 EOS 커뮤니티의 발전을 어느 나라보다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한국 회원들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슈퍼 EOS 커뮤니티는 우리 모든 회원이 속한 글로벌 플랫폼입니다. 이는 완전한 생태시스템을 이루는 것입니다.

저희는 이런 과정에서 교육과 블록체인 암호 디지털 화폐를 완벽하게 결합시켜 완전한 생태 산업체인을 구축 한다는 것을 또한 잘 알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모든 회원들이 각자 이곳의 주인이 되게 하고 또 각각의 회원들이 자신만의 커뮤니티를 보유하게 할 것입니다. 저희는 머지않아 여러분들과 함께 이 모든 것을 이뤄내고 또 보여 줄 것입니다. 저는 여러분들과의 약속을 지키는 EOS가 되고 반드시 실천할 것입니다. 우리 함께 손잡고 슈퍼 EOS 커뮤니티에서 더욱 찬란한 성과를 이룩합시다.”

류인성 공동대표는 한국 회원들을 위한 격려사를 통해 SEOS의 비전을 강조했다.

“Ted Edward 강연을 통해 직접 들어본 소감이 어떤지요? 이미 상장되어있는 EOS는 지금 가격에서 금년 하반기까지 50불 이상으로 성장시키겠다는 것이고, SEOS는 조만간 나스닥 전광판에 Super Eos 광고가 스타트 됩니다.

우리의 목표는 오는 6월에 거래소에 상장이 되고, 상장 후 금년 하반기까지 20배 정도 성장이 되도록 생태계를 만들어 가겠다는 것이 핵심입니다. 2022년까지 계획도 나와 있으니 우리 모두는 동남아와 유럽 등 전 세계로 나아가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더욱 더 열심히 노력을 할 것이며 SEOS를 통해 노드 IBO 회원들의 풍족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