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건강기능식품으로 금년 매출 1000억 목표,

세계에 나가있는 8백만 재외동포들의 네트워크 활용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등 필수 영양성분을 제공하는 핏 솔루션으로 건강한 100세 인생

“100년 가는 기업 만들겠다."

토탈스위스코리아 신사옥

토탈스위스코리아가 사옥 매입으로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지난 2년 6개월 동안 국민의 건강을 지켜온 핏 솔루션이 다국적기업으로 한국에서의 전초기지를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에서, 유통의 중심지인 역삼동으로 옮기면서 본격적인 매출 1000억 시대를 선언하기도 했다.

토탈스위스코리아(송국주 지사장)는 다국적 네트워크마케팅회사로서 지난해 5월 사옥을 매입, 그동안 리모델링하는데 성공을 했고, 물류센터까지 완벽하게 준비가 된 부족함이 없는 회사로, 매출 1000억 원을 목표로 열정을 다할 계획이고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승부할 계획이다.

송국주 토탈스위스코리아 지사장

송 지사장은 인터뷰에서 대만 왕웬친 박사는 생화학을 전공한 분으로 세포가 건강해야 인간이 건강하다는 신념으로 28년 연구 끝에 맞춤형 솔루션으로 제조한 제품을 가지고 2010년1월에 창설된 회사라고 소개했다.

꾸준히 성장

“모든 사람들은 100세 시대를 부르짖고 있지만 건강하지 못한 100세는 오히려 고통이며 재앙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어떻게 하면 인간이 건강을 유지하면서 오래 살 수 있겠는가라는 관점에서 그것을 목표로 정했습니다. ‘언제나 젊고 건강하게’라는 모토로 2016년 국내에서 사업을 시작, 꾸준히 성장해 왔습니다. 서울과 부산 등 전국 5대 도시에 설립 2016년 업계가 침체기에 접어든 시기였는데도 토탈스위스코리아는 서울 오픈과 동시에 지방에서 활동 중인 사업자 분들의 편리를 도모해주기 위해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전주 등에도 함께 오픈을 했습니다. 본사가 지방에서 활동하고 있는 사업자들의 주거지별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사업자는 물론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아 그것이 결국은 상호 신용으로 이어져 영업력이 폭발하면서 매출로 이어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독일 뉘렌베르크 생화학 연구소에서 개발하고 스위스에서 엄격한 생산관리 및 검수를 거쳐 국제적으로 할랄 인증을 취득한 검증된 제품만을 엄선해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제품에 자신이 있습니다.”

핏 솔루션

송국주 지사장은 핏 솔루션의 우수성과 비전을 강조했다.

“핏 솔루션은 독일 뉘렌베르크 연구소에서 연구를 하여 스위스 청정지역에 있는 글로벌기업 GMP 인증 받은 회사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스위스 로잔에 있는 비타민연구소에서 보증한 비타민을 사용해서 제조를 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이러한 제품을 자체물류센터에서 수입, 보관, 배송 등 시스템으로 전국 어디든지 소비자들이 요구하는 주소지로 발 빠르게 배송이 되고 있습니다.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규모는 4조 3천억 원으로 연평균 8% 성장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소비자 층이 젊어지고 유통채널이 다각화됨에 따라 제품개발 능력과 유통망, 영업력 확보가 중요합니다. 핏 솔루션은 안전성과 품질보증에 최우선을 두고 있는데 일반 건강기능식품들은 정제로 되어있지만 핏 솔루션은 분말로 되어있고, 분말을 물에 타면 액상으로 변해서 섭취하기가 쉽고 우리 몸에 흡수율이 높고 대단히 빠르다는 게 큰 장점이기도 합니다.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등 140여 가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균형 잡힌 건강기능식품이기도 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입맛에 맞게 되어 있고 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필수 영양소이고, 다양한 제품군으로 맞춤형 제품이라고 말씀드릴 수가 있습니다.”

“사회에 환원”

송국주 지사장은 해외에도 진출해 100년을 가는 기업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사옥과 물류센터가 완벽하게 준비된 회사로 금년 매출목표 1000억 원을 달성하는 그런 토탈스위스가 되겠습니다. 세계에 나가있는 대한민국 8백만 재외 동포들을 상대로 해외에 진출해 100년을 가는 기업으로 만들겠습니다. 또한 40%의 지분을 사회에 환원하는 것을 기본 계획으로 잡고 있습니다. 어려운 이웃들을 돌보고 봉사하는 그런 기업이 되겠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다양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핏 솔루션’을 접한 모든 사람들이 100세 시대로 건강한 삶이 될 수 있도록 토탈스위스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토탈스위스인터내셔널 왕웬친 박사는 지난 4월 방한해 4박 5일간 한국에 머물면서 2016년 10월 10일 한국에 토탈스위스코리아를 오픈한 후 2019년 4월 18일 사옥으로 이전한 것은, 짧은 기간에 대한민국 국민들로부터 핏 솔루션이 너무 큰 사랑을 받았기 때문이라면서 감사인사를 전달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