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차 산업의 진정한 플랫폼 비즈니스는 네트워크마케팅이다

“젬마를 선택한 삶이 탁월한 선택이었어!”

세계에 나가있는 젬마인들이 애국자

젬마는 한 가족이고 생존의 수단이 아니라 삶의 버팀목이며 성공의 길잡이이다

리더들과 함께

“젬마가 걸어가면 길이 됩니다.” (주)젬마코리아 이우종 대표이사의 말이다. 젬마는 최근 중국에서 세미나를 개최했다. 젬마코리아는 서로 부족한 사람들이 만들어가는 회사라고 소개했다. “상대방의 입장에서 마음으로 말하고, 마음으로 행동하는 언행이 일치하는 참된 리더라고 생각하는 우리 젬마인들이 만들어가는 회사입니다. 우리가 힘들고 어려울 때 버팀목이 되어줄 수 있고, 꿈과 희망과 행복을 이룰 수 있도록 바탕이 되어주는 회사, 누구나 삶에 대한 불안 없이 경제적 자유와 집안을 살리는 동등한 기회를 제공하는 우리들의 회사, 누구나 성공하는 방법을 공유하는 멋진 젬마인들이 만들어가는 회사, 젬마는 생존의 수단이 아니라 삶의 버팀목이며 성공의 길잡이입니다. 젬마가 걸어가는 길은 전 세계 많은 사람이 더불어 살 수 있는 삶에 대한 꿈과 희망의 길이 되어줄 것입니다. 이것이 젬마가 존재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당당한 젬마인

이우종 젬마코리아 대표이사
임건희 대표사업자

이우종 대표이사는 꿈을 이룰 수 있는 회사라고 강조했다. “부유한 사람이든 가난한 사람이든, 배운 사람이든 배우지 못한 사람이든, 나이에 관계없이 젬마에서는 열심히 일하고 견디면 우리 모두 다 마음먹은 것은 무엇이든 간에 꿈을 이룰 수 있을 거란 믿음을 함께 갖고 있습니다. 젬마가 걸어온 길이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언제나 젬마를 돋보이게 만든 것은 이런 믿음과 약속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젬마는 우리 모두 하나의 가족이란 바탕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젬마인은 삶을 소중히 여기는 방법을 생각하고, 가족의 소중함, 살아야 하는 이유, 어떻게 살 것인가? 등의 인문학적 사고를 바탕으로 삶의 터닝 포인트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천지인
중국 사업자들과 함께
이온수기
세미나 참석자들

젬마인은 “나는 왜 사는가?”라는 자문(自問)에 주저함 없이 당당하게 “나와 내 가족의 행복을 위해 살아요.” 라고 뚜렷한 삶의 방향을 직시하고 있는 멋진 사람들이라고 이우종 대표이사는 말한다. 젬마인으로서 뚜렷하고 간절한 목표의식이 정립돼 있는 젬마인들은 “젬마를 선택한 삶이 탁월한 선택이었어!”라고 자신 있게 말하고 있다고.

“부의 축이 이동하고 있습니다.” 소비자가 주도하는 세상!

“대기업의 선택이 아닌 소비자들의 선택에 의하여 경제의 방향이 결정되는 시대가 오고 있습니다.” 이우종 대표이사는 마이크로 트렌드 시대가 왔다고 강조한다. “네트워커에 의한 소비 행위가 경제의 주체로 급부상하는 마이크로 트렌드의 시대가 열리는 바로 그 현장에 서 있는 감격적인 순간입니다. 마이크로 트렌드는 어떤 분야에도 적용 가능하지만 특히 인터넷의 발전은 관심 있는 모든 사람들이 하나로 뭉칠 수 있도록 만들어 놓았기에 네트워크 마케터들이 사업을 하는데 도움이 된다 생각합니다. 지금 현 시점에서 미국 주도하의 유통의 판도는 집안을 살리는 젬마인이 밑거름이 되어 전 세계 많은 나라들이 도움이 되는 진정한 글로벌 네트워크로 새로운 유통 구조를 만들고 싶습니다.”

이우종 대표이사는 네트워크 마케팅의 역할이 미래에 더욱 강화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글로벌 시장 구축을 강조했다. “제4차 산업혁명의 진정한 플랫폼 비즈니스는 네트워크 마케팅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세계에 나가 있는 자국민을 결속시키는 방법은 네트워크 마케팅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진정한 플랫폼 비즈니스를 바탕으로 한 글로벌 네트워크 마케팅 구축의 중심에 글로벌 젬마가 있습니다. 글로벌 젬마가 세계에 진출하기 위해 2019년 우리가 준비한 비행기들이 이륙하였고 5대양 6대주 미지의 세계로 힘차게 달려 갈 것입니다.”

글로벌 상생

이우종 대표이사는 젬마인들은 애국자라고 강조했다. “앞으로 전 세계의 젬마인은 조국을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를 생각하는 애국심 있는 자랑스러운 리더들입니다. 또한, 파트너들이 자신의 역량을 국제무대에서 맘껏 펼칠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글로벌 젬마인은 자국의 고용 창출과 더불어 자국민들에게 자존감과 꿈과 희망을 줄 수 있으며 국외적으로 자국민의 긍지를 널리 알려줄 수 있도록 노력하여야 합니다. 자랑스럽지 않습니까? 전 세계의 우리 젬마인들은 모두가 애국자입니다. 글로벌 젬마인은 세계인이 모두 자존감, 꿈, 희망을 품고 더불어 잘 살 수 있도록 사명감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글로벌 젬마인은 자국과 자국민의 미래를 위하여 글로벌 경제적, 문화적 영토 확장에 온 힘으로 이바지해야 합니다. 글로벌 젬마인은 당당하고 자랑스러운 애국자입니다. 세계 최고의 부자들도 부럽지 않은, 개인이 아닌 전체가 상생하는, 세계 최고의 멋진 우리들의 회사인 글로벌 젬마인(人) 회사를 함께 만들고 싶습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