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마케팅뉴스 직접판매
‘배구 여제’ 김연경 컨디션 관리의 비결은?
  • 유상철 기자
  • 승인 2019.07.03 10:50
  • 댓글 0

한국허벌라이프 스포츠 뉴트리션 3종

김연경 선수, 체력 관리와 기량 향상 위해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라인 ‘허벌라이프24’ 적극 활용

전 세계의 프로 스포츠 구단과 선수들이 ‘허벌라이프24’ 애용하며 더 건강하고 활기찬 삶 추구

 

김연경 선수가 ‘허벌라이프24 리빌드 스트랭쓰’를 들어 보이고 있다.

한국을 넘어 세계 무대에서 독보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구 여제’ 김연경 선수는 한국허벌라이프와 특별한 인연이 있다. 바로 한국허벌라이프의 뉴트리션 제품이 김연경 선수의 체력 관리와 기량 향상을 돕고 있는 것.

한국허벌라이프는 2018년부터 2년 연속 김연경 선수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Official Nutrition Sponsor)로 활동해왔다. 지난해 첫 후원 이후 김연경 선수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과학적이고 균형 잡힌 뉴트리션 제품들에 만족해 올해도 후원을 이어가게 됐다.

김연경 선수의 체력관리 비결?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라인 ‘허벌라이프24’

김연경 선수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전 제품을 전폭적으로 후원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김연경 선수가 특히 애용하는 제품은 바로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라인 ‘허벌라이프24’다.

‘허벌라이프24’는 운동 전과 운동 중, 운동 후에 섭취하는 3단계 구성으로 운동 퍼포먼스를 극대화하는 데 도움을 줘 프로 선수 및 스포츠 마니아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운동 전 섭취하는 ‘허벌라이프24 Formula 1 스포츠’는 1회 섭취량 당 17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 탄수화물, 식이섬유와 유단백질 9g을 함유한 운동 마니아를 위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부드러운 바닐라 맛으로 운동 전 맛있고 간편하게 에너지를 얻을 수 있다.

‘허벌라이프24 씨알세븐 드라이브’는 운동 중 섭취하는 스포츠 음료다. 세계적인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체내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는 풍부한 탄수화물과 수분 섭취가 가능하다. 전해질과 탄수화물, 비타민 등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해 운동 중 지속적인 에너지가 필요할 때 활용하면 좋다.

운동 후 섭취하면 근육 및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허벌라이프24 리빌드 스트랭쓰’는 1회 섭취량 당 유단백질 25g과 필수 아미노산 9종을 함유했다. 권장소비자가 13만원이 넘는 프레스티지급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한국시장에서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 중 하나로, 김연경 선수를 비롯 프로 스포츠 선수들이 가장 즐겨 활용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간편하게 에너지와 수분 충전하는 제품도 활용도 높아요.”

경기나 연습뿐 아니라 평상시에도 체력 관리가 중요한 만큼, 김연경 선수는 ‘허벌라이프24’ 외에도 즉각적으로 에너지를 얻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들을 수시로 활용한다. 특히 김연경 선수는 “매일 스케줄이 빡빡하다 보니 간단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에 손이 더 자주 가는데 프로틴 바 디럭스와 리프트오프가 바로 그것”이라고 밝혔다.

프로틴 바 디럭스는 농축우유단백질 10g이 포함되어 있어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영양 간식이다. 개별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간편하며 바닐라향 아몬드맛으로 맛있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

리프트오프는 물에 녹여 마시는 무설탕 건강기능식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에너지와 활력을 충전할 수 있다. 비타민 B1, B2, B6, B12, 비타민C, 나이아신, 비오틴, 판토텐산과 더불어 부성분으로 타우린, 인삼, 녹차 추출물 등을 배합해 지치고 피로한 몸에 활력을 준다. 오렌지와 레몬라임의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지난 5월 한국허벌라이프의 감사패 증정식에 참석한 김연경 선수는 “이외에도 깔끔하게 수분을 보충할 수 있는 ‘허벌 인스턴트 베버리지’, 간편하게 균형 잡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Formula 1 건강한 식사’ 등 다양한 제품을 적극 활용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며 웃었다.

전 세계의 스포츠 선수들과 함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전파하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미션을 실천하고 있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전 세계 190여개 이상의 세계 정상급 스포츠 선수들과 팀, 스포츠 경기를 후원하며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유벤투스, 아스널, 바이에른 뮌헨, 토트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등 세계 최정상의 프로 축구팀들이 참가한 가운데 오는 7월 열리는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선정되기도 했다.

국내에서도 활발한 스포츠 후원이 이뤄지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김연경 선수 외에도 씨름, 트라이애슬론, 마라톤 등 비인기 스포츠 종목을 꾸준히 후원하며 한국 스포츠의 다양성을 넓히고 있다.

어린이들을 위한 스포츠 후원도 빼놓을 수 없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2013년 양준혁 야구재단과 함께 ‘허벌라이프 멘토리 야구단’을 설립해 올해로 7년째 아낌 없는 후원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8월 개최되는 ‘제 10회 YMCA 키즈월드컵’에도 아시아 각국 어린이 선수들에게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균형 잡힌 뉴트리션 제품 및 워터 보틀 등을 후원할 예정이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과학에 기반한 뉴트리션 제품으로 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는 스포츠 팀과 선수들의 기량 향상을 돕고 있다”며 “김연경 선수를 비롯해 세계적인 선수들이 오랫동안 애용해온 검증된 제품인 만큼, 체력 관리와 기량 향상을 원한다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라인을 활용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유상철 기자  ysc14@sisaenews.com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