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소중한 사람에게 포츈하세요!"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이하 썬라이더)가 지난 7월 1일부터 이틀간 ‘포츈데이’로 지정하고 서울 본사에서 다양한 고객 초대 행사를 진행하고 이벤트 행운 참여는 7월 7일까지 이어 갔다고 밝혔다.

6월에 3차례 사전 프리 이벤트를 통해 홍보했으며, 7월 1일과 2일에는 그 동안 직원들이 직접 개발해온 썬라이더 제품을 활용한 건강한 요리를 만들어 제공하는 쿠킹클래스에서 계란과 믹스한 프로틴 빵과 쵸코볼을 선보여 참가자들에게 큰 관심과 호응을 얻었으며, 참석자 모두에게 레시피도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썬라이더 비즈니스 센터 내 ‘썬핏 피트니스’룸에서는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유명 ‘줌바’ 강사를 초빙해 참석자 모두에게 ‘줌바댄스’ 등을 배울 수 있는 ‘썬라이프’가 진행돼 참가자들의 환호와 함께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행운까지 가져가는 기회가 제공돼 즐거움을 더했다. 

썬라이더는 참가자들에게 ‘썬라이프’와 함께 SNS 행운 이벤트 및 포토 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고 컨텐츠에 사진을 업로드 하면 또 한번의 경품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 외에도 ‘포츈딜라이트 라즈베리’ 또는 ‘포츈딜라이트 시나몬’ 제품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7월 1일부터 5일까지 진행해 고객과 사업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썬라이더 관계자는 "누구나 잡고 싶은 행운의 숫자가 겹치는 매년 7월 7일을 ‘포츈데이’로 정해 이름처럼 모두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썬라이더만의 차별화 된 문화로 발전하는 것을 지켜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앞으로 썬라이더는 자연유래 건강제품의 선두주자로서 꾸준히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건강 레시피를 개발해 썬라이더 홈페이지(www.sunriderdirect.co.kr), 공식 SNS 계정(@srdirectkorea), 유투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