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마케팅뉴스 직접판매
아이사바디챌린지2019, 코리아 그랜드 프라이즈위너 ‘김철기씨’ 최종 확정
  • 유상철 기자
  • 승인 2019.07.17 09:59
  • 댓글 0

오는 8월 미국에서 열리는 글로벌 셀러브레이션 한국 대표로 도전

코리아 그랜드 프라이즈위너 김철기씨

아이사제닉스 인터내셔널(이하 아이사제닉스) 한국 지사가 아이사바디챌린지2019 코리아 그랜드 프라이즈위너로 김철기씨를 최종 선정했다.

이에 아이사제닉스 어쏘시에트인 김철기씨는 오는 8월 미국에서 열리는 글로벌 셀러브레이션(Global Celebration)에 참석해 글로벌 그랜드 프라이즈 우승에 도전한다. 글로벌 그랜드 프라이즈 수상자에게는 상금 5만 달러가 주어진다. 

아이사바디챌린지(IsaBody Challenge)는 ‘삶을 바꾸는 위대한 여정’을 주제로 16주간 신체 변화 측정을 통해 우승자를 선정하는 글로벌 챌린지 프로그램이다. 아이사제닉스 어쏘시에트와 고객 모두 신청 가능하며, 4개월 동안 체형, 건강, 삶의 변화를 심사해 코리아 그랜드 프라이즈위너에게는 총 상금 1천 만원이 주어진다. 글로벌 그랜드 프라이즈까지 수상하는 경우약 6천 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코리아 그랜드 프라이즈위너 김철기씨는 아이사바디챌린지 기간 동안 매일 혹독한 자기 관리를 통해 16주간 드라마틱한 변화를 이뤄냈다. 60세의 나이로는 전혀 보이지 않을 만큼 완벽한 몸을 만들어냈을 뿐 아니라 아이사제닉스 비즈니스에 대한 엄청난 열정을 보여줬다.
 

김철기씨는 “지난 60년이란 결코 짧지 않았던 세월 속에잃어버렸던 젊음과 건강, 자신감을 다시 찾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불과 16주간만에 저에게 이 엄청난 삶의 변화를 만들어준 아이사바디챌린지의 중요성과 아이사제닉스의 비전,진성성을 알리는 것에 노력하겠습니다.”고 우승 소감과 포부를 밝혔다.

한편 2002년 미국 애리조나주 길버트에 설립된 아이사제닉스는 한국을 포함해 미국, 캐나다, 푸에르토리코, 홍콩, 호주, 뉴질랜드, 대만, 멕시코, 싱가포르, 콜롬비아, 인도네시아, 영국, 아일랜드, 네덜란드, 벨기에, 스페인 총 18개국에 진출해 있다. 2017년 기준 연간 매출 10억 달러(약 1조 1천 2백 억원),누적 글로벌 매출 약 60억 달러(약 6조 7천 5백 억원)를 기록한 바 있다. 한국은 지난해 10월 8일 공식 오픈했다.

유상철 기자  ysc14@sisaenews.com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