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마케팅뉴스 직접판매
영남권 新거점 확보로 사업 확장 나선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 유상철 기자
  • 승인 2019.07.23 09:50
  • 댓글 0
대구 ABC 내부 전경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대구광역시에 소재한 사업자 비즈니스 지원 공간인 ‘시크릿 대구 ABC(Agent Business Center)’를 지난 8일 이전 리오픈했다.

새롭게 문을 연 ‘시크릿 대구 ABC’는 대구광역시 동구 동대구로521, 동승빌딩 1층에 위치해 있으며, 동대구역(신세계백화점) 지하철역으로부터 불과 130여 미터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다. 경부선 고속열차 이용 시 동대구역 하차 후 도보로 5분이면 닿을 수 있다.

수성구에 있던 기존 ABC와 비교해 실내 인테리어가 한층 더 고급스러워졌고 탁 트인 카페에 온 것처럼 편안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스라엘 사해 전문 화장품 ‘시크릿’의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하기 위해 아이덴티티 컬러인 스카이블루와 머드 색상을 적극적으로 활용, 이국적이면서도 럭셔리한 느낌이 나도록 색의 조화를 꾀했다.

시크릿 사업자는 전국의 ABC에서 제품 시연 및 체험, 사업설명회, 교육, 미팅 등을 진행할 수 있으며, 상주하는 본사 직원으로부터 업무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현재 서울, 인천, 대전, 대구, 광주, 부산 등 6개 도시에 시크릿 ABC를 운영 중에 있고, 업무 시간은 월~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안일용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영업본부장은 “대구 ABC가 위치한 동대구역 네거리는 KTX와 SRT가 지나는 광역역세권이자 신세계백화점이 입점해 있는 대구를 대표하는 핵심상권 중 하나”라며, “이전보다 더 많은 사업자들이 더욱 수월하게 센터를 찾고 시크릿 제품 및 프로모션 관련 주요 정보를 더욱 손쉽게 접할 수 있어 신규 사업자 발굴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상철 기자  ysc14@sisaenews.com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