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유래 성분만 담아…실리콘 등 20가지 주의 성분 완전 배제해 안전성 입증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조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통일감 높여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는 디 오갠트(the ORGANT®) 헤어 샴푸와 컨디셔너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디 오갠트 샴푸와 컨디셔너는 매나테크의 스킨 & 퍼스널 케어 브랜드 ‘디 오갠트(the ORGANT®)’와 통일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할 수 있는 컬러와 디자인으로 라인업을 강화했다.

또, 건강한 모발과 두피를 위해 자연 유래의 꼭 필요한 성분만을 사용하고 실리콘, MIT/CMIT 등 두피에 유해한 성분을 완전히 배제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디 오갠트 샴푸는 바오밥나무씨 오일, 호호바씨 오일, 코코넛야자 오일 등 다양한 자연유래 에센셜 추출 성분을 사용해 수분과 영양을 모발과 두피에 그대로 전달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 화학 계면활성제 대신 식물유래 세정 성분을 사용해 마일드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해 민감한 두피와 모발을 보호하는 효과가 뛰어나다.

새롭게 단장한 디 오갠트 컨디셔너도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데 도움이 되는 우유 단백질 추출물과 모발의 피지 조절에 도움이 되는 센티드제라늄꽃오일 성분을 함유했다. 또,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 어플리케이션인 ‘화해 (화장품을 해석하다)’에서 지정한 20가지 주의 성분은 배제해 성분 하나까지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 트렌드에 부합할 것으로 기대된다.

디 오갠트 헤어 샴푸와 컨디셔너는 매나테크 코리아 비즈니스 센터를 방문하거나 온라인 주문 (mannatech.co.kr) 또는 전화(1600-0087)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