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마케팅뉴스 직접판매
매나테크 코리아, 안산 그리너스 FC 선수단 후원
  • 유상철 기자
  • 승인 2019.09.05 09:36
  • 댓글 0

선수들의 기량 극대화 위한 건강기능식품 후원 협약 맺어

멀티 바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카탈리스트 후원 

매나테크 코리아 노재홍 대표이사와 안산그리너스 FC 이종걸 단장이 제품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사진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 www.mannatech.co.kr)는 안산그리너스 FC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한 제품 후원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1일 안산그리너스 FC 사무실에서 진행된 제품 후원 협약식에는 매나테크 코리아 노재홍 대표이사와 안산그리너스 FC 이종걸 단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매나테크 코리아는 안산 그리너스 FC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카탈리스트(Catalyst™) 777개(7천 300만원 상당)를 후원했다.

카탈리스트는 체내 각 기관이 원활하게 기능하는데 없어서는 안될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과 미네랄이 포함된 제품으로 다양한 천연 원료 성분과 매나테크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알로에 베라와 식물 유래 당류 성분인 아바리노갈락탄을 부원료로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매나테크 코리아 노재홍 대표는 “매나테크 코리아는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 선수들에게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건강기능식품을 후원함으로써 선수들이 최상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안산그리너스 FC 선수단이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해 남은 시즌 좋은 경기를 펼치는데 보탬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유상철 기자  ysc14@sisaenews.com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