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마케팅뉴스 직접판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하늘안과의원-에스플란트치과병원과 동반성장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유상철 기자
  • 승인 2019.09.06 10:19
  • 댓글 0

고급 의료 서비스 제휴 통해 사업자 복지 후원 나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이사 조민호)가 전문 의료기관과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제휴를 맺고, 임직원 및 사업자 복지 향상에 나서 주목된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하늘안과의원과 지난달 29일, 에스플란트치과병원과 3일, 신의와 성실을 바탕으로 상호 협력관계를 구축하는 업무협약(MOU)을 각각 체결했다. 이로써 시크릿 임직원과 에이전트 사업자는 각 의료시설에서 안과 및 치과 관련 검진과 수술을 받을 시 할인을 비롯한 우대 혜택을 받게 된다.

하늘안과의원은 라식, 라섹, 노안백내장수술 등 시력교정 분야에서 1:1 맞춤 진료 시스템을 구축해 시력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은 의료진 6명 전원이 서울대 치의학과 출신으로 이 중 5명이 동대학에서 치의학 박사를 취득해 대학병원급 의료시설로서 명성을 얻고 있다.

아이작 벤 샤바트 시크릿다이렉트그룹 회장은 “이번 하늘안과의원과 에스플란트치과병원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시크릿의 임직원 및 회원 가족분들께 삶의 질 향상에 직결되는 고급 의료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돼 진심으로 기쁘고 시크릿과 인연을 맺어준 양 병원 측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기업 차원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고품격 업무제휴를 늘여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오는 10월 5일, 대규모 코리아 컨벤션인 ‘시크릿 챕터 2’를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유상철 기자  ysc14@sisaenews.com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