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가지 멀티 기능의 메이크업, 컨실러, 커버 쿠션, 립앤치크

유니시티코리아 (http://korea.unicity.com)는 커버 쿠션과 컨실러, 립앤치크까지 모두 들어있는 리얼 핏 커버 쿠션 3-in-1 (Unicity Real Fit Cover Cushion 3-in-1)을 출시한다고 지난 7일 밝혔다.

커버 쿠션은 자외선 차단 SPF50+/PA++++, 미백, 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뛰어난 커버력과 지속력,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추고 있다. 특허받은 스펀지(모찌 쿠션)는 쫀쫀하고 밀도가 높아 내용물이 고르게 펌핑되고 내용물이 외부에 노출되지 않아 수분이 오랫동안 유지돼 촉촉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내용물은 자작나무에서 추출한 특허 받은 천연 보습제인 아쿠아자일, 탄력을 회복시켜 손상된 피부를 생기있게 바꿔주는 펩타이드 혼합물인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피부 상피층의 두께를 증가시키고 단백질 생산을 촉진시켜 피부 탄력성을 증가시키는 레티닐파미테이트, 진피층을 구성하는 성분으로 피부의 수분을 조절하는 히알루론산까지 함유하고 있어 수분 공급, 미백과 탄력 케어는 물론 자외선 차단과 피부톤 보정, 잡티 커버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쿠션과 컨실러는 밝고 화사한 라이트 베이지와 자연스러운 내추럴 베이지 2종 중 선택할 수 있다. 컨실러는 피부 온도에 맞춰 부드럽게 멜팅돼 피부 결점을 빠르게 가려주고 균일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며, 립앤치크는 2종 모두 핑크코랄 컬러로 입술과 볼에 생기를 준다. 다크닝 없는 메이크업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원하시는 분, 자외선 차단을 위해 덧바르기를 원하는 분, 짧은 시간에 간편하면서도 꼼꼼하게 메이크업을 하고 싶으신 분, 컨실러, 립, 치크를 한 번에 휴대하고 싶으신 분에게 적합하다고 유니시티 관계자는 전했다.

유니시티코리아 관계자는 “필요한 부위에 컨실러를 먼저 펴 바른 다음 커버 쿠션으로 피부 결을 따라 톡톡 두드리듯 피부에 밀착시키면 더 매끈한 피부톤을 표현할 수 있다”며 “립앤치크는 손가락으로 적당량을 필요한 부위에 발라주면 되기 때문에 휴대용으로 덧바르거나 수정 화장을 하기 매우 편리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