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마케팅뉴스 직접판매
뉴스킨,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 아크네’ 출시
  • 유상철 기자
  • 승인 2019.11.21 17:36
  • 댓글 0

각질, 피지, 노폐물 제거로 모공을 깨끗하게 케어, 충분한 수분 공급 통해 맑고 매끄러운 피부 유지

신제품 출시 기념 ‘루미스파 아크네 패키지’와 ‘클렌저 2개 이상’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 증정

뉴스킨 ‘에이지락루미스파트리트먼트 클렌저 아크네’ 제품컷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는 피부 밸런스가 흐트러지기 쉬운 가을철을 맞아 여드름성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 아크네’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는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와 함께 사용하는 전용 클렌저이다. 뉴스킨은 기존 제품인 모든 피부 타입을 위한 노멀·콤보와 지성 피부용 오일리, 극건성 피부용 드라이, 민감성 피부를 위한 센시티브에 이어,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아크네를 새롭게 선봬 총 5종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 아크네’는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핵심 성분인 살리실릭애씨드가 피부의 피지 및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과도한 각질을 분해해 모공을 깨끗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다양한 영양분을 함유한 쌀추출물은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며, 카르노신 성분은 맑고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특히, 30여년 이상의 뉴스킨 스킨케어 노하우가 담긴 프리미엄 브랜드 ‘에이지락’의 핵심 솔루션인 에이지락 블렌드가 적용돼 세월의 흐름에 나타나는 흔적을 케어해 준다. 부드러운 젤 타입으로 돼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마일드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청소년들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가격은 5만원대.

뉴스킨 마케팅팀 지현주 팀장은 “여드름성 피부는 클렌징을 제대로 하지 않을 경우 모공이 막히고 피부 트러블이 생기는 악순환으로 연결될 수 있다”며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 아크네는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뛰어난 피부 세정효과와 보습력을 통해 여드름 피부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뉴스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난 19일부터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핑크색 디바이스와 블루색 디바이스 중 선택이 가능한 루미스파아크네 패키지 구매 시, 헤어밴드와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이 적합한 젠틀 헤드 및 얼티밋 마스크 A.C 케어(8개입)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루미스파 아크네 패키지는 에이지락 루미스파와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 아크네 3개로 구성됐다. 또한,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 아크네 2개 이상 구매 시, 젠틀헤드를 추가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뉴스킨 코리아 온라인 쇼핑몰인 뉴스킨몰(PC, 모바일)과 뉴스킨 라이브 센터 배송주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 카카오톡에서 ‘뉴스킨코리아’ 플러스 친구 추가 후 1:1 채팅창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한 뉴톡쇼핑을 통해서도 구입 가능하다.

유상철 기자  ysc14@sisaenews.com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