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뉴트리션 제품을 세련된 박스에 담아 정성과 건강 전달하는 명절 선물세트

이너뷰티 세트 새롭게 선보여 보다 세심한 맞춤형 선물 가능

한국허벌라이프가 연말연시를 맞아 ‘2020 설 선물세트’ 한정판 5종을 16일 출시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매해 명절을 맞아 베스트셀러로 구성한 한정판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의 명절 선물세트는 한국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누려온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 제품과 함께 활용할 수 있는 소품과 세련된 기프트 박스로 구성돼 매년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

2020 설 선물세트는 제품의 장점을 간결하게 담은 네이밍으로 센스를 더했다. △ 생기로 빛이 나다(이너뷰티) △ 영양을 다 담다(건강한 식사) △ 활력을 불어넣다(활력증진) △ 아름다움을 드리다(바디케어) 4종에 프리미엄 라인인 트리플 헬스 드링크 세트까지 총 5종으로 출시된다. 특히 올해에는 이너뷰티 선물세트가 추가돼 받는 이의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선물이 가능하다.

처음 선보이는 이너뷰티 세트 ‘생기로 빛이 나다’는 이너뷰티를 위한 ‘뷰티 파우더 드링크(일반식품)’와 산뜻한 레드 컬러의 스텐 보온 보냉병을 담았다. 뷰티 파우더 드링크는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 5,000mg과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C가 주원료로 함유돼 탄탄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현대인의 균형 잡힌 식사를 도와주는 ‘영양을 다 담다’ 세트는 매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Formula 1 건강한 식사와 쉐이커 세트다.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인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해 17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균형 잡힌 영양소를 고루 함유해 바쁜 일상 속에도 간편하게 끼니를 해결할 수 있게 돕는다.

쉽게 피로해지는 일상 속 에너지 충전을 위한 ‘활력을 불어넣다’ 세트와 ‘프리미엄 트리플 헬스 드링크’ 세트도 재출시됐다. ‘활력을 불어넣다’ 세트는 물에 녹여 마시는 무설탕 비타민 건강기능식품인 ‘리프트오프’ 레몬라임향(천연향료), 오렌지향(천연향료) 2종과 물병으로 구성됐다. 주성분으로 비타민 B군과 비타민C를 부성분으로 타우린, 인삼, 녹차추출물 등을 함유해 상쾌하게 에너지를 충전해준다. ‘프리미엄 트리플 헬스 드링크’ 세트는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아가리쿠스의 3가지 원료를 주성분으로 배합한 건강음료 ‘트리플 헬스 드링크(일반식품)’ 10병을 품격 있는 블랙&골드 박스에 담아 소중한 분의 선물로 제격이다.

이외에 촉촉한 피부관리에 도움을 줄 ‘아름다움을 드리다’ 세트는 온 가족 선물로 추천할 만 하다. 허벌 알로에 핸드&바디 워시와 바디크림, 수딩젤에 샤워볼까지 포함된 4종 구성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알로에 베라와 허브 추출물을 함유한 파라벤 무첨가 바디케어 라인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부드럽게 피부를 가꿀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한국허벌라이프 명절선물세트는 정성과 건강을 담은 구성으로 매해 인기가 높은데, 올해에는 이너뷰티 세트가 추가 돼 더욱 세심한 맞춤형 선물이 가능해졌다”며 “한국허벌라이프 명절 선물세트로 새해에는 소중한 분과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나눠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