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Main-Biz)’ 인증

‘모두를 위한 하나’ ONE APYLD를 슬로건으로 지난 7일 유관순체육관에서 개최된 에이필드(대표이사 이종현) 제4회 글로벌 컨벤션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임직원 및 내외빈을 비롯한 에이필드 회원이 참가한 이번 에이필드 글로벌 컨벤션은 이종현 대표이사의 브랜드 비전발표와 내외빈 축사로 진행된 1부 행사과 직급별 승급식 및 축하공연 등 2부 행사로 진행됐다.

브랜드 비전발표를 통해 이종현 대표이사는 “에이필드는 회원 가족의 성공을 통한 동반성장과 삶의 가치 그 이상을 담아내어 행복하고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생활문화기업’을 만들 것”이라고 전하며 “이를 위해 회원 가족과 함께 도전하고 사람이 꿈꾸는 기업문화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밖에 발표 중간에는 다이어트 신제품 'R3 팻타타 다이어트' 제품이 제품 홍보 영상과 함께 출시되기도 했다.

이어진 2부 ‘핀 인증식’에서는 에이필드 대만 21명의 승급자 및 프로모션 달성 회원들이 무대에 올라 글로벌 에이필드의 본격적인 서막을 알렸으며, 각 직급별 핀 인증식과 함께 다이아몬드 디렉터의 승급 세레모니가 진행되며 이날 컨벤션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이어진 축하가수 초청공연에서는 성공과 열정을 주제로 축제의 장이 펼쳐졌으며, 작년보다 업그레이드 된 경품 SUV차량 추첨까지 이어져 장내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구기도 했다. 끝으로 이종현 대표이사와 장내를 가득 메운 회원 모두가 ‘ONE APYLD’를 외치며, 이날의 모든 공식행사를 마무리하고 2020년 에이필드의 도약을 다짐하며 성료 했다. 한편, 에이필드는 최근 여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과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Main-Biz)’ 인증을 받으면서 대외 우수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