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로 구성된 건강기능식품 세트 선봬

설 맞이 스킨 & 바디케어 세트 한정판 공개

루미노베이션 핸드 프로텍트 크림 세트, 립 프로텍터 등 신상품 출시

매나테크 2020 설 선물세트

매나테크코리아(대표이사 노재홍, www.mannatech.co.kr)는 설 명절을 앞두고 2020 설 선물 세트 7종을 출시했다.

이번 설 선물 세트는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세트 3종, 스킨 & 바디 케어 4종으로 구성됐다. 

매나테크코리아의 베스트 셀러로 구성된 건강기능식품 세트는 ▲중·장년층을 위한 ‘실버 기프트’ 세트 ▲남성을 위한 ‘맨즈 기프트’ 세트 ▲ 여성을 위한 ‘우먼스 기프트’ 세트가 준비돼 가족과 주변 사람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 스킨 & 퍼스널 케어 세트에서 출시된 ▲디 오갠트(the ORGANT®) 기프트 세트는 기존에 출시된 샴푸, 컨디셔너와 함께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약산성 비누 ‘피에이치밸런스드 솝(pH Balanced Soap)’을 새롭게 선보였다. 디 오갠트 피에이치밸런스드 솝은 비타민 E가 올리브 오일의 2배가 넘는 아르간 커넬 오일과 보습 작용에 탁월한 시어 버터 그리고 자생 능력이 뛰어난 미역 추출물을 함유했다. 특히, 자극이 적은 약산성 비누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얼굴은 물론, 바디 클렌징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와 함께 ▲루미노베이션(LUMINOVATION™) 핸드 프로텍트 크림 세트 ▲ 루미노베이션 립 프로텍터 세트도 한정판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시어버터, 식물성 그리세린, 해바라기씨오일을 함유한 ‘루미노베이션 핸드 프로텍트 크림‘은 건조하고 거칠어진 손에 촉촉함과 부드러움을 즉각적으로 더하는 데 효과적이다. 또, 시어버터, 해바라기씨오일, 호호바에스터 등 보습 작용에 뛰어난 성분을 엄선한 ‘루미노베이션 립 프로텍터’는 건조한 입술에 영양과 보습을 더할 수 있도록 출시됐다. 특히, 두 세트 모두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로 감사한 분들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외에도, ‘루미노베이션(LUMINOVATION™)’ 프리미엄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도 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특별 증정되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싶다면 눈 여겨 볼만하다. ▲루미노베이션 프리미엄 기프트 세트는 루미노베이션 프리미엄 제품 가운데 1종을 구매하면 미세 전류를 이용한 갈바닉 이온 마사지 기기 ‘타임 머신’이 함께 증정된다. 루미노베이션의 유효성분이 피부에 흡수할 수 있도록 도와 피부에 수분과 영양 공급을 극대화하는데 효과적이다. 또, 휴대가 간편한 컴팩트한 사이즈와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한 티타늄 헤드로 루미노베이션의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나테크코리아 노재홍 대표이사는 “설 명절을 맞아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 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며, “매나테크코리아의 2020 설 선물 세트와 함께 풍요로운 설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0 매나테크 설날 프로모션은 지난 8일부터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되고 있으며 전국 매나테크코리아 비즈니스 센터를 방문하거나 온라인 주문 (mannatech.co.kr) 또는 전화(1600-0087)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