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마케팅뉴스 직접판매
아이사제닉스 인터내셔널, 지자 인터내셔널 공식 인수합병
  • 유상철 기자
  • 승인 2020.01.28 15:03
  • 댓글 0

전 세계 고객 기반 확대 및 제품 포트폴리오와 글로벌 입지 강화 목표

아이사제닉스  글로벌 본사

아이사제닉스 인터내셔널(이하 아이사제닉스, Isagenix International)이 지자 인터내셔널(이하 지자, Zija International)과 인수합병한다고 28일 공식 발표했다. 미국 유타(Utah)주 리하이(Lehi)에 설립된 지자 인터내셔널은 강력한 식물성 기반의 품질 높은 제품들로 존경받고 있는 직접판매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아이사제닉스 창업자이자 회장인 짐 쿠버(Jim Coover)는 “아이사제닉스와 지자가 한 가족이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고 밝히고 “양사는 동일한 기업문화와 목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번 인수합병은 양사 모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가져다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인수합병 배경을 밝혔다.

인수합병 절차가 모두 완료되면 지자 사업자들은 전 세계 14개국, 50만 명의 아이사제닉스 가족의 일부가 된다. 이번 인수합병을 통해 아이사제닉스는 어소시에트와 고객 기반을 보다 확장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제품 포트폴리오와 글로벌 입지를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

아이사제닉스 최고 경영자(CEO) 트래비스 오그던(Travis Ogden)은 “이번 합병은 최적의 시기에 이루어졌다. 양사 모두에게 큰 시너지를 가져다줄 것으로 기대되며, 함께 전 세계 건강 증진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는데 보다 강력한 영향력을 미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이사제닉스 한국 지사 박용재 사장은 “이번 인수합병이 양사 사업자들에게 새로운 비즈니스 모멘텀이 될 수 있도록 긴밀하게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하고 “아이사제닉스와 지자의 강점을 최대화해 국내 직접판매업계 지각을 변동시켜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아이사제닉스는 현재 원활한 인수합병을 위한 계획과 프로세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가능한 빠른 시간 내에 인수합병 작업을 완료할 예정이다.

한편 2002년 설립된 아이사제닉스는 100여개 가 넘는 체중조절과 퍼포먼스, 바이탈리티 & 웰빙, 퍼스널 케어, 뷰티, 파이낸스 웰니스에 필요한 제품과 솔루션,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14개국에 진출해 있다. 지자는 최적의 웰니스에 필요한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10년 이상 노력해온 기업으로 건강와 웰니스, 뷰티 제품들로 크게 나눠져 있다.

유상철 기자  ysc14@sisaenews.com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