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마케팅뉴스 직접판매
영리빙 코리아, 영리빙 시그니처 에센셜 오일 팩 출시
  • 유상철 기자
  • 승인 2020.02.04 09:57
  • 댓글 0

“유해 화학 성분 없는 천연 에센셜 오일과 함께 케미컬 프리 라이프 제안”

영리빙 시그니처 에센셜 오일 팩

영리빙 코리아(이하 영리빙)에서 영리빙의 베스트 오일 3종 (레몬, 라벤더, 페퍼민트)과 디퓨징 및 가습, 미스팅 효과를 함께 누릴 수 있는 듀드롭 디퓨저를 하나로 구성한 ‘영리빙 시그니처 에센셜 오일 팩’을 출시한다. 유해 화학 성분 없는 천연 에센셜 오일과 함께 케미컬 프리 라이프를 제안했다.

디퓨저를 이용해 공간 속에 천연 에센셜 오일의 향과 힘을 채움으로써, 지쳐 있던 신체 감각에 휴식을 더할 수 있도록 구성된 영리빙 시그니처 에센셜 오일 팩은 영리빙의 베스트오일 3종, 에센셜 오일을 쉽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듀드롭 디퓨저로 구성돼 있다.

상큼한 향으로 기분 전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레몬, 마음의 안정과 숙면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피부 보습에도 효과적인 라벤더, 상쾌한 향이 맑은 기분을 느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페퍼민트 오일은 영리빙의 베스트 셀러이자, 다양한 활용성을 지닌다. 듀드롭 디퓨저에 물과 영리빙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함께 넣어 4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1초에 170만번 진동하는 강력한 초음파가 에센셜 오일이 섞인 물분자를 미세한 입자형태로 확산시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에센셜 오일의 향을 공간 내 채움으로써 유해 화학성분 없는 풍부한 천연 향과 함께 케미컬 프리 라이프를 시작할 수 있다.

2월 3일부터 판매가 시작된 영리빙 시그니처 에센셜 오일 팩은 영리빙 회원을 통해 또는 영리빙 웹사이트에서 회원 가입 후 구입할 수 있다.

유상철 기자  ysc14@sisaenews.com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