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마케팅뉴스 직접판매
시크릿다이렉트, 2020 대한민국소비자대상 2년 연속 수상
  • 유상철 기자
  • 승인 2020.02.12 11:41
  • 댓글 0

한국 소비자가 선택한 사해 발효물질 기초 화장품 ‘시크릿 바이오 쉴드 콤플렉스’

 

이스라엘 사해 화장품 ‘시크릿(Seacret)’이 ‘2020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브랜드 부문 대상에 선정된 후 조민호 대표(오른쪽 3번째)와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직원들이 후안 이그나시오 모로 비야시안 주한 스페인 대사(왼쪽 3번째)와 함께 손하트를 지어 보이고 있다.

이스라엘 사해 전문 화장품 ‘시크릿(Seacret)’이 지난 11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브랜드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고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는 ‘2020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해 온 기업, 단체, 개인 중 경쟁력과 신뢰성, 공익성을 고루 갖춘 곳을 발굴해 소비자에게 올바른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지난 2012년 제정했다.

올해는 친선대사상, 글로벌친선, 소비자행정(소비자공공), 소비자의회정책, 소비자경영, 소비자브랜드 등 6개 부문에 걸쳐 수상자를 선정했으며, 시크릿은 제품의 품질 및 가격,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소비자의 만족도, 호감도 및 신뢰도, 소비자중심경영(CCM) 등 심사지표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지난해에 이어 잇따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사해 미네랄을 주원료로 한 시크릿 화장품은 이스라엘 현지 뷰티 전문가로 구성된 자체 연구소의 과학적 분석과 축적된 기술력을 발판으로 스킨케어 분야에서 글로벌 명성을 쌓아오고 있다. 최근에는 특허 출원을 진행 중인 ‘퍼먼트21™(Ferment 21™)’이란 사해 발효물질을 화장품 원료로 독자 개발해 ‘바이오 쉴드 콤플렉스(Bio Shield Complex)’란 새로운 기초 화장품 라인을 론칭, 총 5종의 제품에 대해 한국 식약처로부터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으며 소비자에게 특별한 만족을 선사하고 있다.

시크릿은 또 2018년 10월 방영된 KBS <다큐세상> ‘소금, 전통으로 가치를 만들다’ 편에서 사해 소금을 주원료로 한 이스라엘 화장품 브랜드로 소개되며, 창업주인 아이작 벤 샤바트 회장이 인터뷰 방송에 출연해 사해 미네랄의 효능에 대한 자신의 신념을 밝히기도 했다. 이 다큐멘터리 방송은 사해 소금물의 치유 기능을 조명하며 사해 소재 피부질환 클리닉을 취재한 바 있다.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는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한국 소비자가 주는 상이어서 해외 브랜드로서 더욱 기쁘고 의미가 특별하다”며, “무엇보다 소비자브랜드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만큼 감투에 그치지 않고 소비자에게 더 큰 만족과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제품의 품질은 물론 유통에 따른 서비스 전 과정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일보 골든걸 뷰티 에디터 선정 ‘시크릿 두피 샴푸 & 바디스크럽’ 화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으로 개인위생 관리가 강조되는 요즘, 춥고 건조한 날씨와 미세먼지까지 더해지니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청결하게 유지하기 위한 제품에 소비자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시크릿(Seacret)’ 제품들이 재조명되며 입소문을 타고 역주행 인기를 누리고 있어 화제다. 시크릿 제품은 생물이 살지 못하는 사해에서 추출한 소금 등 인체에 유익한 미네랄을 주원료로 하고 있어 스킨케어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기 때문이다.

특히 ‘2019 동아일보 골든걸 에디터스 픽!’에 선정된 두피 샴푸 ‘시크릿 퓨어 솔트 퓨리파잉 헤어&스칼프 샴푸’와 바디스크럽 ‘시크릿 솔트 앤 오일 포 올 스킨 타입’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어 주목된다. 이 두 제품은 각각 지난해 ‘봄 뷰티 아이템 34’와 ‘여름 뷰티 아이템 33’에 선정된 바 있다.

유상철 기자  ysc14@sisaenews.com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