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욱연 기업부설연구소장(좌측)과 류창렬 대자연코리아 회장
TMI-플라즈마 미네랄이온 콜로이드 원료로 런칭된 제품들

‘다자바 무알콜항균제’의 우수한 제품력이 회자되고 있다. ‘다자바 무알콜항균제’는 ㈜대자연코리아 기업부설연구소가 개발한 ‘TMI-플라즈마 미네랄이온 콜로이드’ 원료를 기초로 한 제품이다. 이 제품과 함께 닥터윌핸드케어도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그람음성세균과 악취 제거에 탁월한 효능을 지니고 있다.

㈜대자연코리아(회장 류창렬)와 기업부설연구소 연구소장(이욱연 박사. 서울대 수의학 산과 및 임상학 전공)이 공동연구개발(현, 특허출원 중/ 10-2020-0009858)한 항세균제 ‘다자바 무알콜항균제’가 광범위 그람음성세균(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 녹농균: E.Coli, S.Aureus, S.Typhimurium, P.Aeruginosa)에 대한 99.99% 이상의 항균 효력이 있다는 시험성적서증명서(KTR,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를 획득했다.

‘분석재료의 활성성분에 대한 항균, 항바이러스 테스트’에 대한 시험성적증명서에 따르면 대자연코리아가 분석을 의뢰한 ‘TMI-플라즈마 미네랄이온 콜로이드’가 광범위 그람음성세균 항균테스트에서 99.90%에서 99.999% 이상의 효능이 있다. 또한 영유아 피부 및 경구 관련 테스트(KTR 및 동물대체연구소)에서도 안전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지난 1월부터 해외(중국 알리바바)와 국내(전국 약국, 오프라인)에서의 발주량이 폭발적(3월 중순까지 누적집계 2.7백만개)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주)대자연코리아는 성남시에 4,470만원 상당의 손 소독제를 기부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