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하는 조합사와, 조합사가 어려움 극복하도록 돕는 동반자로서의 조합을 젊은 감성으로 표현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이사장 유재운, 이하 ‘조합’)(www.kossa.or.kr)은 2019년도에 공모전을 통한 조합 슬로건 “사람을 잇다! 가치를 ⁺더하다!”를 만들어 조합과 ‘정통 네트워크 유통’의 가치를 제시한데 이어 조합과 조합사의 이미지 제고를 위한 홍보영상을 제작했다.

조합 간담회에서 조합사 대표들이 홍보일환으로 영화관 광고 등을 제시했고, 또 ‘조합 홍보의 다양성 부족’이라는 일부 지적에 대해 조합·조합사를 대중에게 알리는 젊은 감성의 홍보영상을 제작하게 됐다고 조합 측은 설명했다. 

▶ 특판조합 홍보영상 일부 장면

주인공인 조합사들이 목표를 향해 달리다가 좌절하거나 어려움을 겪을 때, 그리고 새로운 도전에 힘이 필요할 때, 친구인 조합은 “조합은 조합사를 위해 존재한다”는 정신으로 늘 옆에서 응원과 용기, 도움의 손길을 주는 조력자이자 동반자임을 형상화 한 것이다.

영상 말미에는 전 조합사의 로고와 조합 슬로건인 “사람을 잇다! 가치를 ⁺더하다”를 활용해 정통 네트워크 조합사들과 공제조합을 일반 소비자에게 알리는 것으로 마무리한다.

▶ 양재역 사거리 소재 다보빌딩 옥외광고, 조합 블로그 등을 통해 영상을 알리고 있다.

 

조합 관계자는 "당초 영화관 광고도 동시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의 변수로 추후 광고효과를 고려해 CGV 등 영화관에서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향후 조합사 행사나 교육ㆍ세미나 등에서 조합사가 필요할 경우 홍보영상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조합 블로그 : https://blog.naver.com/kossaofficial

조합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wK0BGN1DhCPUA3AM3l0baA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