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라이트 모이스처 선쿠션 세트’ 구매 시 리필 1개 추가 제공

‘페이스&바디 선케어 세트’ 구매 시 얼티밋 마스크 포 애프터 선케어 1세트 추가 증정

 

뉴스킨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자외선이 강해지는 봄철을 맞아 ‘선라이트 적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선라이트는 뉴스킨의 토탈 선케어 라인으로 이번 이벤트는 꾸민듯 안 꾸민듯 꾸민 것 같은 꾸안꾸 피부를 만들어줄 ‘선쿠션 하나 더 적금’과 자외선 차단부터 수딩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선케어 원스탑 적금’으로 구성돼 진행된다. ‘선쿠션 하나 더 적금’ 은 ‘선라이트 모이스처 선쿠션(SPF50+ PA++++)’ 본품 1개와 리필 1개로 구성된 선라이트 모이스처 선쿠션 세트 구매 시 리필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선케어 원스탑 적금’은 페이스&바디 선케어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화이트닝, 피부 진정, 트러블 케어 효과가 있는 얼티밋 마스크 3종으로 구성된 얼티밋 마스크 포 애프터 선케어 1세트를 증정한다. 페이스&바디 선케어 세트는 자외선에 노출되기 이전부터 노출된 이후까지의 비포&애프터 선케어를 돕는 ‘선라이트 데일리 페이스(SPA50+ PA++++)’와 ‘선라이트 바디 앤 패밀리(SPF50+ PA++++)’로 구성돼 있다.

이번 이벤트는 9일 오전 10시부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고 있다.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인 뉴스킨몰(PC/모바일)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뉴스킨코리아 관계자는 “선라이트 제품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적금을 붓듯이 선라이트로 매일 피부를 관리해 1년 뒤에도 건강한 피부를 만나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뉴스킨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