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리코 사이언스 코스메틱 ‘루미노베이션’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라인 
토탈 안티 에이징 솔루션으로 링클 케어 넘어 브라이트닝 및 볼륨 증대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박용재)가 ‘루미노베이션 프리미엄(LUMINOVATION™ PREMIUM)’을 출시한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이번에 매나테크가 선보이는 ‘루미노베이션 프리미엄’은 파이토글리코 성분에, 노화되고 손상된 피부 개선에 탁월함을 과학적으로 입증 받은 6가지 펩타이드를 더해 눈길을 끈다.  

루미노베이션 프리미엄은 진피 깊숙이 고농축 영양 성분을 전달해, 느슨해진 진피층 탄력망을 촘촘하게 강화시켜 링클 케어 뿐만 아니라, 브라이트닝 스킨 톤(Brightening Skin Tone), 스킨 볼류마이징(Skin Volumizing)까지 기대할 수 있는 토탈 안티 에이징 솔루션이다. 프리미엄 라인의 모든 제품은 피부 노화 완화 인체 시험을 통해 안티 에이징 제품으로서의 효과를 입증 받았다.  

루미노베이션 프리미엄은 △래디언트 스킨 트리트먼트 에센스(Radiant Skin Treatment Essence) △컨투어링 아이크림(Contouring Eye Cream) △컴플릿 케어 인센티브 크림(Complete Care Intensive Cream) 3종으로 구성됐다. 루미노베이션 프리미엄은 전국 매나테크 코리아 비즈니스 센터를 방문하거나 온라인 주문 (mannaoffice.co.kr) 또는 전화(1600-0087)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