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50개국 만 여명 참석, ‘Be Diamond, Be U’ 비전 함께 나눠 
바이오스 7, 네이젠 아이롤러 등 다양한 신제품 선봬
2019년 6월에 진행될 다음 행사 개최지, 한국으로 발표

유니시티 인터내셔널이 ‘Be Diamond, Be U’라는 주제로 지난 19일과 20일 양일간 ‘2018 글로벌 리더십 & 이노베이션 컨퍼런스(Global Leadership & Innovation Conference, GLIC)’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AsiaWorld-Expo)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2018 글로벌 리더십 & 이노베이션 컨퍼런스’에는 전 세계 50개국에서 지난 해 유니시티의 성장을 이끈 만 여명의 바이오스 라이프 프랜차이즈 오너를 비롯해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크리스토퍼 김 (Christopher Kim) 사장, 댄 휴즈 (Dan Hughes) 최고운영책임자, 바비 김 (Bobby Kim) 아시아 태평양 총괄 부사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뿐만 아니라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최고과학책임자 댄 구블러 (Dan Gubler) 박사와 다양한 분야의 석학들이 참석해 새로 선보이는 신제품, 과학 그리고 기술에 대한 최신 정보를 참석자들과 나눴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크리스토퍼 김 사장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크리스토퍼 김 사장은 “유니시티는 녹록치 않은 환경 속에서도 꿈을 이룰 수 있는 곳이며, 여러분들의 끊임없는 노력과 함께 지난 해에도 꾸준한 성장을 거듭할 수 있었다”며, “이번 행사에서 소개된 과학을 기반으로 개발된 신제품과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유니시티와 함께 건강하고 희망 넘치는 삶을 이루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바비 김 아시아 태평양 총괄 부사장
댄 휴즈 (Dan Hughes) 최고운영책임자

댄 휴즈 최고운영책임자는 “유니시티는 연구 및 생산 시설, 품질 관리, 원료 수급의 자체 진행을 위해 투자를 늘려 작년 자체 생산이 2016년 대비 10배 이상 빨라졌다”며, “유니시티가 앞으로도 전 세계를 무대로 시장을 확대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에서 투자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에서는 6종의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해 스킨케어 라인 네이젠 제품 2종 등 다양한 신제품이 대거 소개돼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바이오스 세븐(BIOS 7)’은 유니시티만의 식이섬유가 함유돼 있어 건강 유지의 기본이 되는 장내 유익한 미생물이 잘 정착할 수 있도록 장내환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바이오스 세븐(BIOS 7)
네이젠(Neigene) 바디오일

2016년 싱가포르에서 열린 컨벤션에서 처음 런칭된 스위스 알프스 청정지역에서 재배한 눈조류(snow algae, 눈의 표면에서 자라는 조류 특허성분)가 함유된 스킨케어 라인 네이젠(Neigene)에는 아이롤러와 바디오일 제품이 새롭게 추가됐다. 행사 둘째 날인 20일은 ‘리더십 데이(Leadership Day)’로 지난해 이룬 성과를 축하하는 직급 인증식인 ‘셀레브레이트 유(CELEBRATE U)’가 성대하게 진행됐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바비 김 아시아 태평양 총괄 부사장은 “이번 행사 주제인 ‘Be Diamond, Be U’의 의미는 여러분 자신 안에 다이아몬드가 될 수 있는 잠재력을 믿고 일깨워야 한다는 것”이라며, “우리 모두의 꿈인 ‘만 명의 다이아몬드’의 주인이 되기 위해 도약하는 2018년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