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 멘티 시스템 신규 도입해 도전자는 물론 멘토에게까지 수상 특전 제공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박용재)가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4’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는 트루헬스 제품과 트루헬스만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찾으며 건강한 몸과 마음을 만들어 나가는 콘테스트이다. 특히, 단순 제품 복용이 아니라 체계적인 식단 관리와 꾸준한 운동, 생활 습관 개선 등을 통해 제품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올해 참가 부문은 참가자의 신체 컨디션과 제품 섭취 목적에 따라 △슬림 마스터 △퍼펙트 바디 두 부문으로 구분되며 각 부문 별로 5명, 총 10명이 우승자로 선정된다. 올해 도전자들이 눈 여겨 봐야 할 내용은 이번 시즌부터 새로 도입되는 멘토(스폰서) 멘티(도전자) 시스템이다. 멘토 멘티 시스템이란 참가 도전자와 스폰서가 하나의 조로 팀웍을 발휘해 이벤트를 수행하고 심사를 받는 제도이다.

최종 선발 된 도전자(멘티) 10명은 물론 스폰서(멘토) 10명에게도 수상 특전이 제공돼 어느 때보다 열띤 참여가 진행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4 참가 자격은 트루헬스 마스터 패키지(TruHealth Master Package) 시즌 4 에디션을 구매한 매나테크 전 회원이면 누구든지 가능하며, 참가 신청은 오는 20일(화)부터 24일(토)까지 가능하다.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4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트루헬스 홈페이지 (www.truhealth.co.kr)에서 가능하다.

박용재 매나테크 아시아 총괄 대표는 “지난 2016년 처음으로 선보인 체성분 관리 브랜드 트루헬스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는 여러 시즌을 거쳐 삶 전반에 건강한 변화를 주는 콘테스트로 자리 잡았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체성분 관리 브랜드 트루헬스는 건강기능식품 2종과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 1종으로 구성돼 있다. 간 건강에 좋은 밀크씨슬과 혈액순환에 좋은 비타민 B6를 함유한 트루퓨어(TRUPURE®)와 과체중 성인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공액리놀레산을 함유하고 있는 트루쉐이프(TRUSHAPE®) 그리고 완두단백을 함유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체중 조절은 물론 식사대용으로도 좋은 트루플레니쉬(TRUPLENISH™)로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