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군 ‘젬무브 생생 시리즈 라인업’ 구축

이우종 대표이사

(주)젬마코리아(대표이사 이우종, 이하 젬마)는 '고객 만족 문화'를 창달함으로써 모두 함께  삶의 가치를 고양시켜 결국 물질적 가치나 명예도 중요하지만, 건강한 심신(육체와 정신의 건강)을 유지하는 삶을, 행복의 척도로 삼아 웰빙(참살이)에서 웰니스(Wellness)를 구현하는 힐러들의 힐빙 시스템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젬마는 정직, 신의, 사랑 등 3가지를 회사 사훈으로 운영되고 있다. 젬마는 퀸 화장품, 건강식품, 음료, 화장품, 미용기구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젬무브 힐링캠프도 운영하고 있다. 건강식품군 ‘젬무브 생생 시리즈 라인업’을 구축해 주목받고 있다.

멀티이온아이저

젬무브 멀티이온아이저는 친환경 제품으로 소모품 없이 평생 사용이 가능하며, 필터교환 등 유지비도 없고 누구나 설치 가능하다. 젬무브 멀티이온아이저는 혁신성, 친환경성, 경제성, 간편성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음이온, 멸균, 음용, 세탁/세정 탈취가 가능하며 화학적 요소가 전혀 사용되지 않았다. 전기나 추가동력도 필요 없다. 비누 없이 샤워 및 목욕, 세탁이 가능하고 야채-과일의 농약 및 중금속 해독 효과도 있다. 유아용품 및 그릇 식기 살균 소독도 가능하다. 기존 자석으로 육각수를 만드는 제품과는 차원이 다른 물의 속도, 온도, 자석을 이용한 신개념의 멀티이온화기기이다. 샤워기용, 세탁기용, 주방용 등으로 용도에 맞게 구매해 사용하면 된다. 
멀티이온아이저는 미국 친환경연구소인 EMSL 최종보고서, 한국 KCL연구원 시험성적서를 통해 살모넬라 엔테리카, 메티실린 내성 황색포도상구균, 반코마이신 내성 장구균 등을 저감할 수(죽일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수압이 셀수록 온도가 적당할수록 이온화가 잘돼 효과가 크다. 이온화된 물은 빨리 증발하며, 드라이 용도를 제외한 모든 의류제품 세탁이 가능하다. 머리카락, 옷 등이 빨리 마른다. 이온화된 물이 증발하면서 유분, 냄새 등 이물질을 가져간다. 입냄새, 남자냄새, 노인냄새 등 물로만 세정해도 사라지는 효과를 낼 수 있다고 젬마측은 설명한다. 신발장, 화장실 등 냄새나는 곳에 뿌리면 탈취효과도 있다고 한다.

바이오바이탈 그린팬티

젬마의 ‘바이오바이탈 그린팬티’는 남성들에게 필수적인 제품이다. 남성의 기초체력의 에너지인 남성호르몬(정자)은 성장으로부터 노화까지 건강의 많은 부분을 좌우하며 고환의 온도가 33도 전후에서 생산이 왕성해 진다. ‘바이오바이탈 그린팬티’는 착용과 동시에 24시간 고환의 호르몬 생산의 최적 온도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성생활의 문제점인 조루의 예방과 치료에도 도움이 된다. 
음낭분리대로 몸으로부터 음낭을 분리해 몸의 고온이 고환에 전도되는 것을 차단하고 통기성을 높여 고환의 호르몬 생산 최적온도를 유지한다. 음경 분리밴드로 음낭으로부터 음경을 분리해 고환의 고열을 방지하며 습기제거, 악취방지, 지압효과로 성신경을 상승시키고, 가성포경의 경우 귀두를 덥고 있는 가성포경의 표피를 자연스럽게 벗김으로 가성포경을 해소한다. 귀사문석 엠보싱으로 항균 및 원적외선을 발생시켜 위생적 관리에 도움을 주며 평소 귀두를 자극, 귀두를 둔하게 해 예민성 조루를 예방하고 원적외선을 인체에 침투시켜 혈액순환을 촉진시킨다.
 

생생 화이버

    
젬무브 생생 화이버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배변활동 원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 제품이다. 

힐링팩

젬무브 힐링팩 <3일의 기적>은 젬마의 우수한 기능성 식품군을 레시피로 다년간 연구와 임상 테스트를 거쳐 완성된 프로그램이다. 인위적인 프로그램이 아니라 우리 몸의 자연치유력을 복원함으로써 면역기능과 회복능력을 증강시키는 프로그램이다. 생생 피에스피, 생생 화이버, 생생 유기곡류효소, CPE 프라임, 생생 칼슘, 옥타사발 플러스, 미네랄 망고커피, 생생 발효강황 생생큐 등으로 구성돼 있다.
 

퀸 홈케어 11종 세트


젬마의 퀸화장품은 피부에 생생하게 융합되는 세포막 성분으로 된 Cell Fusion 화장품이다. 독소를 제거하고 활력 에너지를 보강하는 식물성 바이오화장품이다. 젬무브 퀸 홈케어 11종 세트는 곡물시리얼의 발효성분과 식물줄기세포 활성화제 등 진정 보습 특허와 천연 성분이 고농축돼 작은 자극에도 쉽게 과민해지는 현대인의 피부와 그로 인해 동반되는 민감함을 먼저 케어함으로써 방어력 증진을 통해 피부 문제점 치유 효과를 더욱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엔자임 클렌징파우더, 필링1제, 필링2제, 수딩밸런스토너, 히아론세럼, 비타씨세럼, 리커버리세럼, 인텐시브크림, 리뉴얼크림, 썬크림, 비비크림 등으로 구성돼 있다. 그리고 3월에 기초 3종 세트가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