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마케팅뉴스 직접판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2018 킥오프 컨벤션 개최...브랜드 확장화장품 넘어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런칭 
  • 유상철 기자
  • 승인 2018.03.05 14:23
  • 댓글 0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이사 조민호)가 지난 3일 킨텍스에서 ‘2018 킥오프 컨벤션’을 개최하고 기존 화장품을 넘어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브랜드를 런칭하며 새로운 도약을 시작했다. 아이작 밴 샤바트 본사 회장, 베티 페레즈 본사 부사장, 조민호 대표이사 등 임원진과 리더(미국, 일본 포함) 등 15,000여명이 참석해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향후 비전을 확인했다.

시크릿 본사 회장 아이작 밴 샤바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조민호 대표이사

아이작 밴 샤바트 본사 회장, 베티 페레즈 본사 부사장의 환영사, 조민호 대표이사의 전략 발표가 있었다. 조민호 대표이사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새로운 임원진을 소개했고, 참석자들에게 3가지 미션을 밝혔다. 현장에서 필요한 정책 및 경영을 해나가고, 행동하는 섬김을 통해 성공으로 가는 길에 의지의 힘이 되겠다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의지를 표명했다.

이날 행사에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건강기능식품(LIFE BY SEACRET), 생활용품(IRONFLOWER) 신제품을 발표하며 아름다움 뿐만 아니라 내면의 건강을 함께 추구하는 직접판매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비전을 밝혔다. 시크릿 데이&나이트 멀티팩, 아이언플라워 울트라 슬림 순면 커버 생리대 3종(대/중/소), 아이언플라워 프리미엄 세제 3종(액체세제, 섬유유연제, 주방세제), 아이언플라워 커피믹스 2종(오리지널 모카 믹스, 라이트업 디카페), 스킨케어 신제품(클라우드 하이드레이팅 앤 화이트닝 페이스 미스트, 퓨어 솔트 클렌즈 앤 폴리쉬 페이셜 워시, 퓨어 솔트 스무딩 바디 엑스폴리에이터) 등을 공개했다.

시크릿 데이&나이트 멀티팩

시크릿 데이&나이트 멀티팩은 낮과 밤을 구별해서 섭취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자연에서 찾은 프리미엄 원료들을 선별해 과학으로 완성한 제품이다. 낮을 위한 데이 포뮬라는 에너지 대사부터 눈과 두뇌 건강, 혈행 건강, 항산화 건강,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종합적으로 케어하는데, 나이트 포뮬라는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준다.

아이언플라워 울트라 슬림 순면 커버 생리대
아이언플라워 프리미엄 세제 3종(액체세제, 섬유유연제, 주방세제)
아이언플라워 커피믹스 2종(오리지널 모카 믹스, 라이트업 디카페)
스킨케어 신제품(클라우드 하이드레이팅 앤 화이트닝 페이스 미스트, 퓨어 솔트 클렌즈 앤 폴리쉬 페이셜 워시, 퓨어 솔트 스무딩 바디 엑스폴리에이터)

아이언플라워 울트라 슬림 순면 커버 생리대는 100% 유기농 순면커버로 만들어졌으며 볼록맞춤형 흡수층으로 착용감과 흡수력이 좋다. OCS 인증을 받았으며 포름알데히드, 형광증백제, 인공색소 등 유해물질을 완전히 배제한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이언플라워 프리미엄 세제 3종(액체세제, 섬유유연제, 주방세제)은 정부에서 고시한 26종의 알러지 유발물질이 전혀 들어 있지 않다. 전성분을 공개해 안전성이 장점이다. 

신제품 발표 후 크라운, 레드, 블루, 다이아몬드 등 직급인정식이 성대하게 개최됐다. 다이아몬드에만 43조가 새롭게 탄생했으며, 링어너 시상식(500만 달러, 250만 달러- 밀리언 달러 클럽)도 열렸다. 한국에서 처음으로 글로벌 캐비넷이 임명되기도 했다. 바다, 싸이, 김범수 등 인기 가수들의 공연으로 행사의 열기를 더했다. 

시크릿은 5000년을 전해 내려온 이스라엘 사해 미네랄과 최신 과학을 결합해 완성한 글로벌 사해화장품 브랜드이다. 한국 지사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지난 2012년 9월 아시아 최초로 설립됐으며, 지난해 매출 1540억원을 달성한 바 있다.

유상철 기자  ysc14@sisaenews.com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