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파이닝 젤, 얼티메이트 바디 애플리케이터 등 차별화된 제품으로 주목

마이크 포틸로 본사 영업 부사장, 이용학 한국지사장, 제이든 김·윤효주 대표사업자 등이 아이더블유코리아 오픈을 축하하고 있다.

아이더블유코리아(It Works! 한국지사, 지사장 이용학)가 지난 13일 서초동 본사에서 마이크 포틸로 본사 영업 부사장, 이용학 한국지사장, 제이든 김·윤효주 대표사업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그랜드 오픈식을 개최했다. 리더들은 It Works! 셔츠를 입고 행사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마이크 포틸로 영업 부사장
이용학 지사장

이용학 한국지사장의 환영사에 이어 마이크 포틸로 본사 영업 부사장의 강의가 진행됐다. 마이크 포틸로 본사 영업 부사장은 It Works!는 전 세계를 상대로 사업을 하고 있다며 설립 17년 만에 한국에 진출한 것은 아시아 시장 진출의 교두보로 한국을 선택한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디파이닝 젤’에 대해 즉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며 향후 여건이 되면 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다이아몬드, 더블 다이아몬드, 트리플 다이아몬드(윤석화), 프레지덴셜 다이아몬드(제이든 김·윤효주) 직급인정식도 진행됐다. 

제이든 김·윤효주 대표사업자가 프레지덴셜 다이아몬드 직급 인정을 받았다.

나욱진 다이아몬드는 강연에서 기존 네트워크마케팅 시장에서 상처 입고 지친 네트워커들이라면 It Works!를 주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국 네트워크마케팅 역사에서 ‘콜드 컨텍’이 가능한 제품이 한국에 들어온 것은 획기적인 일이라고 밝혔다. 제품, 리더, 회사 모두 조화롭게 이뤄져 있어 국내 시장을 장악하는 것은 시간문제라고 자신했다.

디파이닝 젤, 얼티메이트 바디 애플리케이터

최희정 과장(마케팅부)은 디파이닝 젤, 얼티메이트 바디 애플리케이터 제품에 대해 소개했다. 디파이닝 젤은 부드럽고 촉촉하게 스며들어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도와주며, 사용하고자 하는 부위의 피부 톤과 탄력을 향상시켜 주는데 도움을 준다. 얼티메이트 바디 애플리케이터는 간단한 사용법만으로, 탄탄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시트에 포함돼 있는 효과적으로 배합된 식물성 추출 성분이 사용하고자 하는 부위를 집중케어 해 피부를 더욱 더 탄력 있고 아름답고 매끄러운 라인으로 관리해 주는데 도움을 준다. 타사 유사 제품 대비 짧은 시간(45분) 동안 사용하고자 하는 부위에 붙이기만 하면 된다. 얼티메이트 바디 애플리케이터의 유효성분들이 피부에 충분히 흡수될 수 있도록 45분간 유지시켜주기만 하면 된다. 디파이닝 젤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오픈식에 많은 사람들이 참석했다.

It Works!는 2001년에 설립해 고품격의 뷰티 및 웰니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2013년 690% 성장률을 달성하고, 이듬해 4억5천만 달러의 매출로 미국 기업 중 빠르게 성장하는 500대 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2016년 6억8천6백만 달러의 매출을 달성해, 세계직접판매 100대 기업 중 33위를 차지했다. 한국이 22번째 진출국이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