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 창원 · 광주 · 대전 4개 도시 순회… 브랜드와 제품 경험 공간 마련
뉴스킨 홈 뷰티 디바이스 플랫폼부터 스킨케어, 색조 제품까지 체험 가능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는 소비자들이 보다 가까이에서 브랜드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꾸민 이동식 팝업라운지 ‘뉴스킨 뷰티트럭(Nu Skin Beauty Truck)’을 오는 27일까지 울산, 창원, 광주, 대전 등 전국 4개 도시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뉴스킨 뷰티트럭은 대형 트럭을 뷰티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꾸민 이동식 팝업라운지다. 뉴스킨 매장이 없는 지역의 소비자 및 사업자에게 브랜드,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16일 울산 롯데백화점 광장을 시작으로 창원 대동백화점 광장(21일~22일), 광주 카페 빈드럭스(23일~25일), 대전 복합터미널 광장(26일~27일) 순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지역별 일정 첫날에는 뉴스킨 뷰티트럭이 방문 지역 내 유동인구가 많은 도심을 순회하며 브랜드를 홍보하고, 다음날부터는 방문 지역 내 특정 장소에 정차한 뷰티트럭과 별도로 마련된 제품 시연대, 이벤트 부스 등에서 제품을 체험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뉴스킨 뷰티트럭은 최근 출시된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를 포함해 인핸서 스킨 컨디셔닝 젤 등 스킨케어 제품과 색조 제품 등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뷰티트럭의 외관은 봄과 잘 어울리는 파스텔톤의 블루와 핑크 컬러를 배경으로 뉴스킨의 홍보 모델인 배우 성훈으로 꾸며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NaPCA 모이스처 미스트 등 밀레니얼 세대가 선호하는 뉴스킨의 인기 제품 8종 및 루미스파 등에 한해 지역별 일정 중 둘째 날(17일, 22일, 24일, 27일) 당일 오전 11시부터 카카오톡 채팅창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한 ‘뉴 톡 쇼핑’을 통해 결제를 완료하면 뷰티트럭 현장에서 제품을 픽업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사전에 뉴스킨 코리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피부 상태를 측정할 수 있는 비지아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룰렛 이벤트, 뷰티트럭 인스타그램 이벤트 등을 통해 소정의 선물이 증정된다. 뉴스킨 코리아 이은애 영업 이사는 “뉴스킨 뷰티트럭은 뉴스킨 매장이 없는 지역을 찾아가 소비자들이 뉴스킨 브랜드와 뷰티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실 수 있도록 마련됐다”며 “뷰티 디바이스, 스킨케어, 색조 제품 시연은 물론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등 뉴스킨 브랜드를 보다 가까이에서 경험해보는 기회를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