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축구, 야구 이어 마라톤까지… 다양한 스포츠 종목 후원에 박차

한국허벌라이프(대표이사: 정영희)가 지난 1일 대구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에서 열린 2018 대구국제마라톤을 공식 후원했다고 밝혔다. 대구국제마라톤대회는 2001년 창설, 2012년 국제육상경기연맹(IAAF) 인증 실버 등급 라벨을 획득한 세계적인 마라톤 대회다. 2009년 국제대회 승격 이후 매년 1만명이 넘는 참가자들이 풀, 하프, 10km, 건강달리기 등 다양한 종목에 참여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2018 대구국제마라톤대회 공식 후원사로 참여, 마라톤 참가자 전원에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프로틴 바 디럭스’를 증정했다. 또한 허벌라이프 공식 부스를 통해 에코백, 빅머그컵 등의 물품 제공 및 시음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번 대구국제마라톤대회에는 허벌라이프 멤버 500여 명도 참가해 함께 코스를 완주했다. 이날 시음 행사에는 허벌라이프의 대표제품인 Formula 1 건강한 식사 쿠키앤크림맛은 물론 마라톤 참가자들의 갈증 해소를 위한 음료인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와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라인 허벌라이프24의 씨알세븐 드라이브가 제공돼 인기를 끌었다.

대구국제마라톤 대회에 참석한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라인을 선보이고 있는 허벌라이프는 프로스포츠 구단은 물론, 스포츠 대회나 운동 마니아들을 위한 뉴트리션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국 스포츠 발전을 위해 다양한 종목과 팀, 선수들에 대한 후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2018년 배구여제 김연경 선수와의 공식 뉴트리션 스폰서 협약을 체결하고, 프로야구팀 SK 와이번스를 8년 연속, 수원삼성블루윙즈를 7년 연속 후원하는 등 활발한 스포츠 후원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이 외에도 트라이애슬론, 사이클 등 종목에 구애받지 않는 폭넓은 후원으로 국내 스포츠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