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에 한 번으로 매일 팩한 효과

[시사경제뉴스=최유진 기자] 피부과에서 케어 받기엔 돈이 없고 1일 1팩을 하자니 귀차니즘이 차오르는 분들에게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스킨-리셋 3스텝 마스크’를 추천한다. 마스크 팩 하나로 각질제거와 고농축 수분케어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마스크 팩 한 장에 각질제거를 할 수 있는 필링패드와 진정보습 마스크 팩 그리고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모델링 커버 마스크가 포함되어 있어 1주일 1팩으로 매일 케어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스킨-리셋 3스텝 마스크’의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세안 후 step1의 아하 필링 글러브를 꺼내 피부 속 각질을 제거해 준 뒤 step2의 마스크 팩을 얼굴에 붙인다. 마지막으로 step3의 모델링 커버 마스크를 step2의 마스크 팩이 붙여진 상태의 얼굴 위에 얹는다.

 

트루케어 스킨-리셋 3스텝 마스크는 보존제, 인공 향과 같이 불필요한 성분은 배제하고 필요한 유효 성분만을 최적 배합해 피부에 자극을 덜어내고 효과를 극대화했으며 피부타입에 따라 지성용 건성용으로 나눠져 있다. 마스크 팩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과 함께 지성용 마스크 팩에는 히알루론산 성분이 건성용 마스크 팩에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들어있어 각자 피부 타입에 맞게 케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