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mula 1 건강한 식사, 단백질을 비롯 16가지 이상 비타민과 무기질 등 균형 잡힌 영양소 고루 함유

[마케팅뉴스] 한국허벌라이프(대표이사: 정영희)가 전 세계 식사대용 제품 부문 시장점유율에서 1위를 갱신했다고 25일 밝혔다. 글로벌 시장 조사기관인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Euromonitor International)에 따르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2017년 전 세계 식사대용 제품 부문 시장점유율 31%로 1위를 기록했다. 국내 식사대용 제품 시장점유율 역시 60%로 부동의 1위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과학에 기반한 뉴트리션 제품과 1:1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으로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이념을 실천하고 있다. 전문가들로 구성된 뉴트리션 자문위원회의 연구를 토대로 한 우수한 품질의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전 제품은 ‘종자에서 제품까지(Seed to Feed)’ 전략의 일환으로 제품 원료의 생산부터 유통까지 전 과정에서 5회에 걸친 엄격한 품질테스트를 거친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대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인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해 16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균형 잡힌 영양소를 고루 함유했다. 하루 섭취 횟수에 따라 체중 증·감량이 가능한 것은 물론, 바쁜 현대인을 위한 간편하고 균형 잡힌 식사대용식으로 활용하기에도 손색없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트로베리맛, 초코렛맛, 부드러운캐러멜맛, 쿠키앤크림맛, 바닐라맛, 민트초코렛맛 등 여섯 가지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한국허벌라이프는 단순 제품 판매에 그치지 않고 1:1 맞춤형 상담으로 소비자의 건강 목표 달성에 도움을 주고 있다. 지난 1월 유전자검사기관 테라젠이텍스와 합작 출시한 허벌라이프의 유전자 검사 서비스 젠스타트(Gene Start)는 유전자검사 결과와 식생활습관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현재의 건강 상태를 확인한 후, 젠스타트 코치가 1:1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 추천 및 스마트한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획기적인 서비스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소비자들의 사랑으로 2007년 이후 꾸준히 세계 1등 식사대용 뉴트리션 기업에 선정되고 있어 기쁘다”며  “최근 식사대용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앞으로도 바쁜 현대인을 위한 균형 잡힌 뉴트리션 제품과 스마트한 건강관리 솔루션 제공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오프라인 공간인 ‘뉴트리션 클럽(Nutrition Club)’을 통해 소비자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독려하고 있다. 뉴트리션 클럽은 제품 체험 기회는 물론, 멤버들의 1:1 맞춤 코칭과 상담을 통해 효과적인 제품 활용법과 식이요법, 운동법 등을 제공해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