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세 믿기지 않는 동안외모

 

[시사경제뉴스=최유진 기자] 젝스키스의 영원한 리더 은지원이 6월 8일 생일을 맞아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8일 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은지원의 생일을 축하하며 축전 특별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바다를 연상케하는 푸른 배경에 달콤한 분홍색으로 은지원의 생일을 축하하는 메세지가 담겨 있으며 41세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의 사진 속 은지원은 선글라스를 끼고 솜사탕을 물며 장난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소속사는 은지원 생일에 맞춰 팬미팅 실황이 담긴 DVD ‘2018 EUN JI WON PRIVATE STAG_1 THE LAND’와 시드니 여행기 DVD ‘EUN JI WON in SYDNEY-MONOLOGUE-’ 2종을 오프라인에 공개 했으며 은지원은 사인회를 통해 팬들을 직접 만나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팬 사인회에 참석하지 못한 팬들은 각종 SNS를 통해 “생일 축하해요 은각하”, “태어나줘서 고맙습니다. 영원한 은리다”등 메세지를 남기며 은지원의 꾸준한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한편 은지원은 MBC ‘뜻밖의 Q’와 SBS MTV ‘스쿨어택 2018’에 고정 출연하고 있으며 7월 21일에는 팬들을 만나기 위해 대만을 방문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