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M의 미래를 향한 길을 열다” 

전 세계적으로 올해 상반기에 전년 대비 50% 이상의 매출 성장
2020년 11월 기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매출, 전년 대비 100% 이상 증가
베트남, 중국, 영국, 헝가리로의 시장 진출과 미국 내에서의 추가적인 확장 계획

FitLine 아이비5•FitLine 제너레이션 50+ 신제품 발표

FitLine 아이비5, 특허 출원 중인 새로운 DCS(Dual-Carrier-System, 이중전달시스템) microSolve-Technology®(마이크로 솔브 기술) 최초 사용

▶ 피엠인터내셔널은 ‘제1회 아시아 태평양 콩그레스(APAC Congress)’를 온라인으로 최근 개최했다고 밝혔다.
▶ 피엠인터내셔널은 ‘제1회 아시아 태평양 콩그레스(APAC Congress)’를 온라인으로 최근 개최했다고 밝혔다.

피엠인터내셔널(회장 롤프 소르그(Rolf Sorg), 이하 피엠)은 ‘제1회 아시아 태평양 콩그레스(APAC Congress)’를 온라인으로 최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 성과, 신제품 소개, 향후 계획 등을 발표하며, 피엠의 비전을 공유했다. 제1회 온라인 아시아 태평양 콩그레스는 200,000명이 넘는 온라인 참가자와 함께 했다. 회사의 자체 채널인 PM TV를 통해 생중계됐다. 

피엠은 전 세계적으로 2020년 상반기에 전년 대비 50% 이상의 매출 성장을 이뤘다고 밝혔다. 팬데믹 상황에서도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피엠이 취하고 있는 방침이 성과를 내고 있다는 평가이다.

창립자 및 CEO인 롤프 소르그 회장은 제1회 온라인 아시아 태평양 콩그레스에서 피엠의 유기적인 성장과 디지털 변화의 열쇠로서 팀파트너의 헌신을 강조했다.

“저는 여러분과 함께 일하는 것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이러한 특별한 상황에서, 여러분은 리더십과 유연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가치에 따라 비즈니스를 영위하고 있고, 시대에 따라 움직이며 매일 진화하고 있습니다. 함께, 우리는 MLM의 미래를 향한 길을 열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성장 그리고 더 큰 성장 위한 준비

롤프 소르그 회장은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으며, 향후 더욱 큰 성장의 여지도 충분히 있다고 강조했다. 

“피엠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2020년 11월 기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매출은 작년 대비 100% 이상 증가했습니다. 여기에는 한국의 220% 이상의 성장, 말레이시아의 104% 성장, 호주의 121% 성장이 포함됩니다.” 

롤프 소르그 회장은 앞으로 더 많은 성장을 위한 여지도 충분히 있다고 확신하고 있다. 

“현재, 우리의 시장 잠재력은 전 세계적으로 1,800만명의 일반 고객과 480억 달러(USD)의 글로벌 매출입니다.” 

피엠의 마커스 샌드스트롬(Marcus Sandstrom) 아시아 태평양 지역 CSO(최고영업책임자)는 피엠의 글로벌 발전에 있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피엠은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고, 이는 확실히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게다가, 이러한 성장은 현 코로나 상황이 발생하기 이전에 온라인 비즈니스를 구축해온 덕분이며, 우리의 팀파트너는 이러한 기회를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지난 9월 피엠은 벨기에와 네덜란드에 새로운 지사를 열었고, 현재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전했다. 베트남, 중국, 영국, 헝가리로의 시장 진출과 미국 내에서의 추가적인 확장도 계획하고 있다. 피엠은 또한 룩셈부르크 인터내셔널 본사와 싱가포르, 독일, 미국, 세 곳의 대륙 본사에 있는 행정 부문 및 물류 부문의 확장에도 투자하고 있다.

두 가지 새로운 FitLine 제품

▶ FitLine 아이비5는 비타민의 결합으로 활력 있는 삶을 위해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 FitLine 아이비5는 비타민의 결합으로 활력 있는 삶을 위해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신제품 FitLine 아이비5는 비타민의 결합으로 활력 있는 삶을 위해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구강 스프레이 분사 형식으로 휴대하기 간편할 뿐 아니라, 점막에 바로 분사돼 신체 방어를 위한 보다 빠른 해결책이 되어준다.

FitLine 아이비5에는 피엠이 특허 출원 중인 새로운 DCS(Dual-Carrier-System, 이중전달시스템) microSolve-Technology®(마이크로 솔브 기술)가 최초로 사용됐다. 

▶ FitLine 제너레이션 50+는 50대 이상 사람들에게 특별한 영양소를 공급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FitLine 파워칵테일과 함께 섭취하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 FitLine 제너레이션 50+는 50대 이상 사람들에게 특별한 영양소를 공급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FitLine 파워칵테일과 함께 섭취하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또 다른 신제품인 FitLine 제너레이션 50+는 50대 이상 사람들에게 특별한 영양소를 공급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FitLine 파워칵테일과 함께 섭취하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영양소 전달 개념(NTC®)이 적용돼 있다. 영양소 전달 개념(NTC®)은 피엠의 핵심 역량이라고 할 수 있다. 영양소를 정확하게, 필요한 때에 필요한 곳으로, 몸의 안팎에서 세포 수준까지 전달하는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는 의미이다. 

피엠의 최고과학책임자(CSO)인 토비아스 퀴네(Tobias Kühne) 박사는 FitLine 파워칵테일과 함께 섭취 시 특히,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FitLine 파워칵테일과 함께 섭취 시, FitLine 제너레이션 50+는 루테인, 코엔자임 Q10(부원료), 오메가3 비건(부원료), 홍삼추출물(부원료), 대두배아추출분말(부원료)의 특별한 혼합으로, 50대 이상 사람들의 몸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를 공급한다. 루테인(마리골드꽃추출물)으로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PM We Care: 짐바브웨에서 500명의 아동 후원

2,300여명의 아동을 후원하고 있는 피엠은 구호 및 개발 지원 기구인 월드 비전(World Vision)의 최대 기업 후원자이다. 

후원 아동 중 절반이 넘는 아이들이 아시아 지역에 살고 있다. 온라인 아시아 태평양 콩그레스에서 자선 대사인 비키 소르그(Vicki Sorg)는 PM We Care는 2021년에 짐바브웨에서 500명 이상의 아동을 후원하고, 영양에 초첨을 맞춘 세 번째 지역 프로그램을 진행할 것임을 발표했다. 

피엠은 건강, 웰빙, 미용 분야에서 유럽 최대 규모의 직접판매회사이며, 룩셈부르크 솅겐에 인터내셔널 본사를 두고 있다. 2019년 피엠의 연매출은 최초로 10억 달러(USD)를 달성했다. 

1993년에 설립된, 피엠은 고품질의 프리미엄 영양보충제품과 화장품을 자체 브랜드 FitLine®을 통해 개발하고 유통하며, 이들 제품 중 상당 수는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지속적으로 높은 제품 품질을 보증하기 위해, FitLine 제품들은 TUV SUD ELAB이 정기적, 독립적으로 검사한다. 제품 포장의 QR 코드를 스캔해, TUV SUD ELAB 웹사이트에서 직접 해당 분석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다른 어떤 경쟁사도 이러한 수준의 투명성을 제공하지 않는다. 

전 세계적으로 6억개 이상의 FitLine® 제품이 판매됐다. 30개국 60개 이상의 종목에서 활동하는 1,000명 이상의 최고 수준의 운동 선수들이 FitLine 영양보충제품을 신뢰하며, FitLine은 수많은 스포츠 협회 및 국가대표팀의 공식 후원사이다.

특별한 스포츠 마케팅 개념의 틀 안에서, 독일, 오스트리아, 폴란드, 캐나다 스키협회, 독일 아이스하키협회, 독일 사이클리스트 연맹, 독일 육상 협회, 스위스 슬라이딩 협회(봅슬레이 포함), 스위스 핸드볼 연맹 등 수많은 협회와 협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