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안만으로 건강한 피부 만들기

 

에이프릴스킨 국민비누

에이프릴스킨의 국민비누는 오리지널과 블랙 두 가지 타입이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다. 마치 대리석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의 오리지널 국민비누는 쫀득하고 풍부한 거품으로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피부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씻어주는 딥 클렌징 비누이다. 뿐만 아니라 모공 및 각질 케어에도 도움이 된다.

 

에이프릴스킨 국민비누 블랙은 강원도 참숯을 담아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모든 피부에 적합한 순한 클렌징 비누이다. 아침에 일어나 클렌저로 세안을 하기엔 피부가 땅기지만 밤새도록 피부에 쌓였을 노폐물을 씻어내지 않을 수는 없다. 그럴 때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 국민비누 블랙이다. 또한 에이프릴스킨의 올 킬 모공 브러쉬와 함께 사용하면 모공청소효과가 상승 할 수 있다.

 

에이프릴스킨 제품의 최장점은 언제나 성분표에 들어 있다. 국민비누에는 화학적 계면활성제가 들어있지 않고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제품을 만들었다. 국민비누 블랙의 경우 토르말린과 쌀겨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고 국민비누 오리지널의 경우 글리세린 성분과 식물성 오일이 들어 있어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오래 유지 할 수 있다.

 

특히 글리세린 성분의 경우 보습력이 좋지만 원료 가격이 비싸 다른 화학제품으로 대체하거나 함유량을 최소화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에이프릴스킨의 국민비누의 경우 비누에 글리세린 성분을 함유 시켜 보습력을 끌어올려 믿고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