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큐텐(회장 장석영)이 지난 19일 ‘마켓 4.0 시대, 5.0 미래를 보다’를 주제로 ‘인큐텐 그랜드 오픈’ 행사를 인천 송도컨벤시아 제1행사장에서 성공적으로 열었다.

이날 행사는 인큐텐 장석영 회장을 비롯해 김기수 대표이사, 박희덕 공동대표이사, 조경규 부사장, 인큐텐 이사회 박진희 의장 및 임직원과 함께 제품 개발에 앞장선 한국생명공학연구원 이우송 박사 등이 참석해 인큐텐의 성장 가능성과 미래 비전을 제시했다.

“제품에 자신”

 

▶ 인큐텐 장석영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인큐텐 장석영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장석영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인큐텐의 제품은 다르다는 점에서 출발했다”며 “인큐텐은 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 최선을 다하는 임직원이 있다. 제대로 된 직접판매회사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장 회장은 “100% 천연유래성분으로 저자극 테스트를 거친 화장품을 비롯해 한국생명공학원 이우송 박사가 10여 년에 걸쳐 연구한 ‘수용성’은 인큐텐 건강기능식품의 대표”라며 “제품에 자신을 가져도 된다.”고 강조했다.

“황금물결의 시작을 알리는 새로운 출발”

 

▶ 박진희 의장이 강의하고 있다. 온라인을 통해서도 많은 회원들이 참여했다.
▶ 박진희 의장이 강의하고 있다. 온라인을 통해서도 많은 회원들이 참여했다.
▶ 임원진을 소개하고 있는 박진희 의장
▶ 임원진을 소개하고 있는 박진희 의장

인큐텐 이사회 박진희 의장은 “이번 행사가 있기까지 너무 많이 기다렸다. 지금까지 믿고 함께 한 수많은 사업자들에게 감사하며 이번 행사는 황금물결의 시작을 알리는 새로운 출발이며, 인큐텐은 여러분과 함께 30년을 준비하고 여러분이 30년 후에 얼마만큼 진화되었는지 보여줄 수 있는 시작점이 오늘”이라며 “오프라인이 쇠퇴하고 온라인 시장이 성장과 함께 오픈마켓 형태로 변화하고 있는 이때 인큐텐은 ‘마켓 5.0’ 오픈마켓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박 의장은 “회사는 끊임없이 여러분들의 미래를 밝혀주고 여러분의 보금자리가 잘 형성되도록 하는 것이 임무이자 목표”라며 “인큐텐은 쉬지 않고 4.0시대에 5.0시대를 바라보면서 여러분과 호흡하고 소통하고 대화하고 개선하면서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닥터큐민 비오트리’ 출시

 

▶ 한국생명공학연구원의 이우송 박사가 제품에 적용된 기술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 한국생명공학연구원의 이우송 박사가 제품에 적용된 기술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 인큐텐은 ‘닥터큐민 오리진’에 이은 후속 제품으로 ‘닥터큐민 비오트리’를 출시했다.
▶ 인큐텐은 ‘닥터큐민 오리진’에 이은 후속 제품으로 ‘닥터큐민 비오트리’를 출시했다.

1부 행사에는 ‘닥터큐민 오리진’에 이은 후속 제품으로 ‘닥터큐민 비오트리’를 출시했다. 한국생명공학연구원의 이우송 박사가 제품에 적용된 기술에 대해 설명했다.

‘닥터큐민 비오트리’ 역시 커큐민 수용성 기술의 복합체인 ‘텐큐민S플러스’가 적용된 제품으로 기존의 ‘텐큐민S’ 플러스와 함께 ‘은행잎추출물’, ‘수용화 홍국‘이 더해진 제품이다.

따라서 닥터큐민 비오트리는 전반적인 혈행 개선 뿐 아니라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우송 박사는 “텐큐민S플러스를 비롯한 여러 물질의 수용화 기술은 그동안 인류 건강에 공헌해 온 발명 물질인 아스피린, 페니실린 등과 견줄 수 있는 정말 특별한 물질”이라며 “향후 인큐텐을 통해 여러 물질의 수용화 기술이 적용된 간 건강, 당뇨, 체지방 감소 등의 효과가 있는 신제품을 속속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미 이런 여러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식약처 인증도 완료된 상태라고 전했다.

중국시장 공략

인큐텐은 온라인 네트워크마케팅의 글로벌화 전략의 시작으로 중국시장을 주목했다. 중국시장 최대의 마케팅 채널이라 할 수 있는 ‘위쳇 미니’ 프로그램을 활용해 중국시장을 공략한다는 전략을 발표했다.

이날 2부 행사에서는 인큐텐이 후원하고 있는 운동선수 소개와 각 직급의 승급식이 진행됐다.

공식 후원선수인 롯데자이언츠 이대호 선수는 영상을 통해 축하 메시지를 전했으며 이번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은메달리스트인 이유빈 선수는 직접 행사에 참석해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이에 인큐텐 측은 이유빈 선수에게 축하금 3천만원을 전달했다.

▶ 로얄크라운다이아몬드 직급에 오른 김그린 리더
▶ 로얄크라운다이아몬드 직급에 오른 김그린 리더

인큐텐 최고직급인 로얄크라운다이아몬드 직급에 오른 김그린 리더는 “새로운 출발 시작점에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며 “꿈과 희망을 잃어버리고 있었는데, 인큐텐을 통해 이제 다시 꿈을 갖게 되었고 인큐텐이 여러분에게 최고의 선물이 되어 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 로얄크라운다이아몬드 직급을 달성한 이영하&국상현 리더
▶ 로얄크라운다이아몬드 직급을 달성한 이영하&국상현 리더

또한, 로얄크라운다이아몬드 직급을 달성한 이영하&국상현 리더는 “국내 업계 1위, 아시아 1위를 향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리더와 지난 5개월 동안 열심히 달려오는 과정에서 두려움도 함께 하고 희망도 함께 했다”며 “우리 모두 성공 너머의 성공을 향해 도전하자”고 독려하면서 여러분의 성공에 밑거름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의 적극적인 지원과 방역수칙을 엄격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온라인으로 생중계된 가운데 성황리에 그랜드 오픈을 마쳤다.

인큐텐은 팜젠사이언스를 바탕으로 최첨단 바이오 연구개발 및 생산과 한국생명공학연구원에서 개발한 특허물질(수용화 커큐민<텐큐민S플러스, 텐큐민G플러스>)이 함유된 제품, 합성화학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 천연화 코스메슈티컬 기술력(발효과학), 최적화된 언택트 네트워크마케팅을 구축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 등 3가지 핵심 성장 동력을 갖춘 회사이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