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식사대용 제품 시장점유율 및 국내 시장점유율 28% 기록하며 국내외 압도적인 영향력 확인

헬시 플레저 트렌드 및 증가하는 외부활동 속 건강 챙기는 간편 식사대용 제품이 MZ 세대 중심으로 큰 인기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2021년에도 전 세계 식사대용 제품 분야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했다고 11일 밝혔다.
▶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2021년에도 전 세계 식사대용 제품 분야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2021년에도 전 세계 식사대용 제품 분야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했다고 11일 밝혔다.

글로벌 시장 조사 기관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에 따르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2021년 전 세계 식사대용 제품 부분에서 28%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하며 부동의 글로벌 1위 자리를 유지했다. 같은 부분의 국내 시장점유율도 28%로 역시 1위를 차지하며 국내외 압도적인 영향력을 과시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오랫동안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온 대표 식사대용식으로, 단백질을 비롯해 17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균형 잡힌 영양소를 고루 함유한 베스트셀러다. 지난 2년간 원격수업과 재택근무로의 갑작스러운 변화 속에서 건강한 체중 관리에 도움을 주며 활약했던 것에 이어, 점차 외부 활동이 늘어가는 최근의 흐름 속 더 쉽고 간편한 제품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며 폭넓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요즘 MZ 세대를 중심으로 일상에서 즐겁게 건강을 챙기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지향하는 움직임이 빠르게 확산하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이러한 열풍에 적합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해당 제품을 물이나 저지방 우유 등 개인의 취향에 따라 타 마시면 편리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더 나아가, 바쁜 일상 속에서 건기식을 챙겨 먹는 게 쉽지 않은 만큼 한국허벌라이프는 최근 해당 제품의 쿠키앤크림 맛을 1회분씩 소포장한 번들 팩으로 출시해 휴대성마저 높였다. 1회 섭취량씩만 깔끔하게 소포장 되어 있어 외출 시 간편하게 챙겨 나갈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이 밖에도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다변화되는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쿠키앤크림맛, 스트로베리맛, 초코렛맛, 부드러운캐러멜맛, 바닐라맛, 민트초코렛맛, 부드러운커피맛 등 총 7가지의 선택지를 제공하며 바쁜 삶 속에서도 맛과 취향을 놓칠 수 없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킨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소비자의 행복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돕는 것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사명인 만큼, 소비자가 일상에서 필요로 하는 것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다”며, “요즘 외부 활동이 점차 증가하는 시기에 고객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복귀를 위해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더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Formula1 건강한 식사’를 비롯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독립 멤버와 한국허벌라이프 공식 웹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