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 향 속, 나를 위한 휴식’… 천연 아로마 에센셜 오일 함유

시너지코리아가 전개하는 스킨헬스 브랜드 '라마라'가 신제품 헤어&바디케어 6종을 출시했다.
▶ 시너지코리아가 전개하는 스킨헬스 브랜드 '라마라'가 신제품 헤어&바디케어 6종을 출시했다.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지사장 김혜련, 이하 시너지코리아)가 전개하는 스킨헬스 브랜드 '라마라'가 신제품 헤어&바디케어 6종을 출시했다.

라마라 헤어케어 라인에는 샴푸와 컨디셔너가 포함됐다. ‘라마라 하이드레이팅 샴푸’는 수분 케어 샴푸로, 수분과 영양으로 두피•모발을 세정하는 용도다. 이를 위해 단백질이 풍부한 스피룰리나와 보습 및 진정 효과가 있는 베타인∙생강을 함유했다. 고영양 크림 컨디셔너 ‘라마라 하이드레이팅 컨디셔너’는 헤어 팩처럼 사용 가능해 부드럽고 촉촉한 모발을 지속케 한다. 

바디케어 라인은 바디워시, 바디로션, 수딩 베라젤, 핸드크림으로 구성했다. ‘라마라 너리싱 바디 워시’는 조밀한 거품으로 피부를 세정하고, 수분감 있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블랙 커민과 시어 버터를 함유했다. 이와 함께 사용하면 좋을 ‘라마라 리플레니싱 바디 로션’은 피부 진정,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수분 장벽을 강화한다. 

또한, ‘라마라 수딩 베라 젤’은 피부 속 수분을 지키는 알지닌을 함유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케어하며, ‘라마라 리뉴잉 핸드 크림’은 히알루론산 시어버터, 콜라겐을 포함하여 보습 장벽을 만들고, 수분감 유지에 집중한 제품이다.

신제품 6종은 모두 보습, 자극 완화, 유수분 밸런스에 효과를 보인다고 알려진 베타인 성분을 포함했으며, 무향인 수딩젤을 제외한 5종에는 △레몬 △자몽 △베르가모트 △로즈마리 △진저 △프랑킨센스 △시더우드의 천연 아로마 에센셜 오일이 사용되어 ‘숲 향 속, 나를 위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시너지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자사 브랜드 라마라에서 출시된 헤어&바디케어 6종은 모두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으며, 건강한 모발과 피부를 위한 미산성 제품으로 말끔한 세정력과 풍부한 영양 및 수분을 포함하고 있다”라며 “라마라는 ‘육지와 바다가 만나 아름다움을 완성하다’라는 브랜드 컨셉으로, 육지와 바다의 원료를 사용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전함으로써 피부의 바탕부터 건강하게 가꿔준다. 2023년 시너지코리아는 건강식품 전문기업의 제품력을 기반으로 스킨헬스 제품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너지월드와이드는 1972년 설립된 미국 최초의 허브캡슐화 기업 네이처스 선샤인(Natures’s Sunshine)의 기술력을 이어받은 글로벌 건강식품 전문기업으로 제조시설 및 품질관리에 대한 다양한 인증을 통해 50년 제품력을 입증하고 있다. 더불어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와 함께 ESG 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